염화대성 팟에서 숙련팟이 많이 찾는 현실이기에, 1,2 네임드에서 탱을 보실 검사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실상 알고 보면 두 네임드는 패턴이 아주 단순 합니다.
탱하는 시점에서 입니다.
우선 1넴.
공격모션 취하는 순간부터 시작해서
1초 뒤 공격 / 2초 뒤 공격 / 3초 뒤 공격 3번 ---> 1초 뒤 공격으로 순환
근접시에는 이 공격을 반복합니다.
검사 평타 공격 하나하나가 1초에 근접합니다. 그러므로 1평타 바로 막기 / 2타 바로 막기 / ---- 식으로 하면
튕김으로 계속 막으실 수 있습니다.
파티원들이 쫄을 다 잡을 쯤으면 위 패턴에서 하나가 추가 됩니다.(정확한 피통수치는 모르겠군요.)
탱(최대 어글자)을 얼리고 후방이동, 4초쯤 후에 얼린 유저를 중심으로 광역스킬 씁니다.
이건 후방이동 된 후에 파티원들이 합격기로 끊어 주심 됩니다.
공격 패턴이 항상 반복 되므로 중간에 잊어 먹거나 합격기로 끊어져서 헷갈릴 경우에도 위에 순서만 알고 있으시면
대응이 가능하실 겁니다.
2넴
이녀석은 더 단순합니다. 단 두가지 패턴 뿐입니다.
3초 뒤 무릎치기 (맞으면 그로기)/ 2초 뒤 하단 휘두르기 (맞으면 다운)
오직 이 두개만 반복 합니다.
그러므로 3평타 후 막기 / 2타 후 막기 하심 튕김으로 안전하게 탱 하실 수 있습니다.
맞아서 그로기 되거나 다운이 됬을 경우 장악을 하는데
박치기 하기까지 시간이 약 3초 내외 모션도 쉽게 보이기 때문에 장악 탈출 스킬을 배우셨다면 어렵지 않게 탈출 가능합니다.
파티원이 쫄 두 명을 잡고 어느정도 지나면 (죄송합니다. 피통 수치는 모르겠습니다.)
고함치는 모션으로 기를 터뜨리는 광역 스킬을 씁니다. 맞으면 그로기가 걸리지만 조금 닳는 수준이고 다른 연계공격은 없습니다. 이 광역스킬을 시전하면 후방에 해태 한마리가 동상에서 깨어나옵니다.
잡고 나서 또 어느정도 지나면 또 시전하고 해태 등장합니다.
네임드는 계속 위 두패턴만 반복하기때문에 조금만 신경 쓰시면 수월하게 탱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덧.
권사의 경우도 충분히 탱 보실 수 있습니다.
권사 1평타 = 약 1.5초 / 2타 = 약 3초 = 검사 3타 와 같습니다.
위 막기 타이밍은 거의 튕김에 해당하므로 권사 반격 1초(심화시 0.8초)도 충분히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