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의 연구노트 (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불도마뱀 부적

감사하기
댓글: 7 개
조회: 3506
추천: 2
2007-02-04 19:27:42
인벤에 눈팅만 하다가 처음 가입을 해서 글을 씁니다.

이미 센스있는 문장수집가이신분들은 아는 내용이고 그로 인해서 많이 알려진 내용들일수도 있습니다.. 저도 여러 친등되어있는 분이나 혹은 대화방에서 이런 내용을 알려드렸는데..의외로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길래.. 늦은감이 있지만 적어봅니다.

일반적으로 버커니어(회피에 수평에 관통스킬쓰는, 그리고 백병으로 잡기 다른 버커보다 시간이 더 오래걸리는)나 혹은 아테네 추억의 다가오는 살라만드라해적퀘스트를 통해서 얻을수 있는데.. 퀘스트의 경우 퀘 띠우고 완료하고 보고하는 시간 계산하면.. 거의 열흘이 넘습니다. 물론 100% 나온다는 보장도 없고.. 그리고 연퀘가 안되니만큼 알선서도 어느정도 필요하고 시간은 더 많이 소요가 됩니다. 그리고 버커니어는 드랍확률도 적고 싸우기도 벅찹니다. 아니 귀찮죠..~^^*

레어문장이나 레어레시피를 수집하다보면 안가보는 해역없이 다 가보게 되고(물론 문장수집이나 레어템 수집이 아니더라도 많은 곳을 가게 되지만~^^*) 안잡아보는 몹없이 다 잡아보게 되는데.. 그중 하나가 해룡문장을 드랍하는 노란색 돛 마라뇽해적입니다.
저도 6개월전인가 지나가다가 한번 득하고 또 텀을 두고 지나가다가 두번째 득을 하게 되엇는데.. 맘 먹고 득하러 가서는 일주일만에 득을 하게되었습니다.(게임 시간 하루 5시간 내외,주말 10시간내외..'';;)

근데 문장을 득하는 과정에서 인벤에 보니까 득할때까지 일주일간 불도마뱀부적이 200개 있었고 부케에 옮기고 총 318개인가 모았습니다. 강습거는 시간이 빠르면 3일이면 늦으면 7일정도였던거 같은데.. 바사부케 하나 댈꼬 다니면서 하시면 강습거는 몹이 2~4대니까.. 득하는데도 더 좋을겁니다. 그리고 강습거는 시간동안 옆에 과라니해적 잡으시면 카나리아지역에서 찾는 지도를 줍니다. 쉬엄쉬엄 그넘들도 잡으면서 하시면 저랭 지도 치고 그나마 괜찮은 물품이 나와서(약탈명령서,도자기(교역품).기사르메(방어+1),보물상자등) 괜찮을듯 하네요~

마라뇽해적 강습거는 위치는 산로케곶 앞바다인데.. 너무 아마존강 쪽으로 가시면 버커니어가 강습을 걸게 되니까... 페르남부쿠하고 카옌과 남미북동해안 상륙지 중간지점을 오가면 좋을듯 하네요.

하도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허덥한 팁이지만 모르시는 분을 위하여 올려봅니다.

Lv1 감사하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