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보험처리에 관한겁니다.
저의 경우에 요즘 베라크루스에서 버커잡이로 군렙 및 랭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먼거리의 작업지라 보통 창고부캐를 이용해서 각종장비(대포,선수상,장갑,돛등)를 인벤 가득 채워서 작업지로 떠납니다.
한참동안 작업을 하고 장비가 다 소모될쯤이면 베라크루스 주점주인,은행앞,교역소주인앞에서 탐색신공으로 내구 1~5 짜리 칼로를 수도없이 주울수가 있습니다.
이 칼로들을 데리고 온 부캐 및 본캐 인벤 가득히 싣고 리스본으로 와서 제2의 작업용 부캐를 하나 만들어서 보험처리를 하면 되는대 지금부터 저만의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자금넉넉한 군인분들은그냥 패스하세요.
1.무료7일계정 캐릭을 수습군인으로 만듭니다
2.해양조합에서 첫퀘스트(리스본앞바다에서 연습선 잡는것-아주간단합니다)를 완료해서 전직증을 만들고 지인이나 투클을 이용해서 같은 첫퀘스트를 한번더 완료해서 전직증을 최소2장을 만듭니다.
3.첫번째로 토박이해적으로 전직을 해서 조타 및 접현을 배우고 바로 경호원으로 전직을 해서 구조,회피를 배워 필요한 최소스킬들을 익힙니다.
4.은행에서 등급15이상으로 보험을 들고 레벨을 2/0/4(모험/상인/군인)만듭니다. 모험같은 경우는 리스본에서 포르투하고 파루만 왔다갔다 해도 2는 되고, 군렙4는 리스본 앞바다에서 해군퇴물급 몇척만 잡으면 달성됩니다.(이 모든작업이 30분내로 완료가능)
5.필요최소레벨을 달성하면 경캐러밸 재질을 최소 떡갈나무(내구125)로 하나 준비하고 해물피자 200판,예비돛을 약간 준비해서 인벤 가득히 내구 1~5짜리칼로 채워 리스본앞바다로 출항해서 엔피씨 보이는대로 들이댑니다.
세부사항
가.인원은 필요최소인원8명으로 출항(원활한 선회를 위해서)
나.리스본인근해에서 작업추천 난파 구조후 귀항까지 시간절약을 위해서
다.필히 백병으로 붙어서 패배해야 수탈당함(중요)
라.갤리온급은 경험이 쌓이기전까지는 될수 있음 피할것을 권합니다. 경캐러벨(떡갈나무) 무적내구 62일경우 한방에 깃발 흔듭니다. (본인의 경우에는 주차요령이 생겨서 한방 맞기전에 백병붙습니다만 ^^)
마. 중간중간에 보험지급액 넘어가기전에 보험금 받아서 은행에 예금합니다.
결론
칼로 내구 1짜리 수탈당하고 은행 보험금 받으면 40만 두캇 조금 더주고 내구 높거나 명품일 경우 훨씬 더 받습니다.
인벤 50개 칼로 가득채워서 작업하면 최소 2000만두캇 생기지요 (저 같은 경우에 인벤 50개 칼로 보험처리 하는대 1시간 조금 더 걸리더군요)
오랜 군랩작업으로 인한 재산탕진으로 가난한 군인분들 약간의 시간투자로 자금걱정을 줄이고 중고칼로 재활용 차원에서 위방법을 조심스럽게 권해봅니다.^^
행여나 이후 리스본앞바다 엔피씨들 몸살 나지 않을까 괜한 걱정해봅니다 ^^
그럼 모두들 즐항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