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광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회피 스킬의 효과에 관해

아이콘 달걀
댓글: 6 개
조회: 1884
추천: 1
2006-06-01 00:00:17

전투시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은 아래 정도입니다.

측량, 운용, 탄도학, 수평사격, 관통, 속사, 회피, 기뢰발견, 도주, 접현, 노젓기, 원군요청.

이 중, 전투에 직접 사용하는 스킬은 보통 탄도학, 수평사격, 관통, 속사, 회피, 접현, 노젓기 정도이구요.


포격 군인분들 이라면, 탄도학, 수평사격, 관통, 속사중 입맛에 맞게 골라사용하실테고

백병 군인분들 이라면 노젓기, 회피, 접현(혹은 속사나 탄도학을 먼저 켜고 접근시 속사를 끄고 접현을 사용)을 쓰죠.

회피 스킬의 인식은 '백병하러 들이밀때' 만 쓰는 스킬로 인식되어져 왔죠.

물론 '백병군인은 이거 포격군인은 이거' 라고 정해진것도 없지만, 포격군인분들이 포격관련 스킬을 포기할 수 없어 회피를 쓰지 않듯이 백병 유저들이 회피를 쓸 수 밖에 없으니 하는 말입니다.

지금의 회피 스킬은 올리기도 어려운 뿐더러 (대인전시 한방과 두방의 차이가 될 수 있긴 합니다만)대인전 사용시 효과가 너무 미비합니다.


저의 회피랭크는 6+2랭크(데메트리오스 1세의 갑옷, 녹주석의 부활절 계란)입니다.

회피의 효과로는 탄속이 느린 화염포나 데미지가 원래 낮은 포도탄을 쓰는 상선대같은 NPC만 잡을때에는 효과를 그럭저럭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캐논포를 사용하는 갤리스나, 명품 칼로네이드 포를 사용한다는(길드원 ㄹ님 제보 - 실제 맞아보시면 배가 아작납니다) 로마 호위함대로는 켜나 안켜나 큰 효과를 보기 힘들었습니다.
(저런 괴물녀석들에겐 백병도중 무적내구 322도 난파당하기 일쑤더군요)


앞으로, 회피 스킬이 회피율의 증가나 다른 효과가 나오는 패치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백병 군인도 스킬의 선택을 할 수 있게(너희도 포쏴라 하는 식의 소리는 사절합니다) 스킬 추가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적어도 있는 스킬만이라도 효과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피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갑부

Lv93 달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