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공홈][공지] 디아블로III 환불 FAQ

아이콘 뭐가뭔지몰라
댓글: 9 개
조회: 5534
2012-06-19 08:58:19
(클릭시 확대됩니다.)

내용 :
안녕하세요. 디아블로 III를 사랑하시는 성역의 영웅 여러분들.

먼저 게임 출시 이후 서버 불안정 현상 등으로 인해 플레이어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디아블로 III 커뮤니티에 드리는 감사선물과 환불 안내]을 통해 말씀 드린 30일 이용권 증정 및 환불 신청에 대해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수 있는 내용을 FAQ형식으로 자세히 안내해 드리니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디아블로 III 커뮤니티에 드리는 감사선물과 환불 안내] 보러 가기

1. 스타 크래프트II 30일 이용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6월 21일 오전 5시 기준으로 디아블로 III 디지털 다운로드 또는 박스 패키지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계정이라면 스타크래프트 II 30일 이용권을 신청하여 받거나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본인 계정으로 등록을 원하시면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으며, 2012년 7월 14일 배틀넷 계정에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친구에게 선물을 하시려면 6월 25일 업데이트 되는 별도의 페이지에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2012년 7월 14일 기준으로 디아블로 III 라이선스가 유효한 해당 Battle.net 계정에 자동 등록 
(친구에게 선물하는 경우 친구의 디아블로 III 라이선스 보유 여부와 관계 없이 등록됩니다.)

2. 스타 크래프트II 30일 이용권을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신청했는데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스타크래프트 II 30일 이용권과 환불을 함께 받으실 수는 없으며,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신청하신 경우에는, 철회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점 다시 한번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3. 제가 환불 대상인지는 어떻게 아나요? 
6월 21일 오전 5시 기준으로 디아블로 III디지털 다운로드 또는 박스 패키지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한국 배틀넷 계정 중, 최고 레벨의 캐릭터가 40레벨 이하라면 (삭제된 캐릭터 포함) 환불이 가능하며, 위의 대상자만이 6월 25일 업데이트 되는 별도의 웹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최고 레벨의 캐릭터는 아시아 서버 기준으로 유럽/북미 서버의 캐릭터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북미 서버 캐릭터 60레벨, 한국 서버 캐릭터 40레벨의 경우 환불 가능) 
* 진행 중인 경매 내역이 있으시거나 보관함에 아이템이 하나라도 존재하는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미리 경매를 종료해주시거나 경매장 보관함의 아이템을 정리해 주세요.

4. 일반 패키지 상품을 구매했었는데 환불 후 제품을 반송해야 하나요? 
별도로 제품을 배송하실 필요가 없으며, 추후 안내될 환불 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5.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환불하려고 하는데,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한정판 패키지 상품 환불의 경우, 고객 지원 팀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고객지원 문의 접수] 바로 가기

6. 환불 후 제 캐릭터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과 함께 사용하시던 게임 라이선스는 삭제되며, 그 안의 모든 캐릭터 정보도 다시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또한 환불 후 새로운 게임을 구매하셔서 이용하실 수는 있으나, 이 전에 육성하셨던 캐릭터는 더 이상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7. 실수로 환불을 요청해서 디아블로III 게임 라이선스가 삭제되었습니다. 새 제품을 구매하여 등록하면 복원이 가능할까요? 
안타깝게도, 삭제된 게임 정보에 대한 복원은 지원 드리기 힘든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8. 환불 기간이 끝난 후부터는 환불이 불가능 한가요? 
공지된 40레벨 이하 캐릭터의 임시 환불 정책은 정해진 기간 동안만 제공할 예정이며, 6월 21일 오전 5시 이후 구입하신 패키지 상품의 환불은 새롭게 변경된 환불 정책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환불 정책이 적용되는 6월 21일 [고객 지원: 지식 보관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환불했는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아직 입금기간이 되지 않았거나 환불이 아닌 "결제 취소"로 처리 되었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이 아니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결제취소란? 별도의 환불금 입금이 아닌, 결제 내역이 취소되며 각 결제 수단 업체별로 절차가 진행됨 

[ 블리자드 스토어나 배틀넷 사이트에서 신용카드로 구매 하신 경우]
- 결제 취소가 진행되며 3 ~ 7일 후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
- 이미 카드사 납부가 완료된 상태에서도 각 카드사 별 처리
[블리자드 스토어나 배틀넷 사이트에서 실시간 계좌이체로 구매하신 경우]
- 결제일로부터 60일이내 환불 요청 시, 결제취소로 진행되며 1 ~ 2주내 결제한 계좌로 재 입금
[배틀넷 사이트에서 당월 ARS/휴대폰으로 구매 하신 경우]
- 별도의 환불금 없이 익월 청구서에서 제외됨

위와 같은 결제 취소 상황이 아닌 경우, 접수하신 계좌번호로 환불금이 입금되며 최대 2주간의 입금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Lv60 뭐가뭔지몰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