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코리아에 전화하여 알아보니 경매장을 통해서 제3자에게 유통되어 제가 복구된후 롤백되게되면 경매장을 통해산 템또한 롤백이되어 사라질확률이 크다고합니다.
그로인해 사라진템은 당사자 해킹 기록이없어서 복구가 지원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특히 악사 수도분들 조심하시고, 피해보지않길 바랍니다.
다행이 패치를 앞둔상황이라 유통이 원활이 되지않는점이 그나마 다행이네요 해킹당한 저도 잘못이지만 해킹한 저사람으로인하여 또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장난으로나 또는 자랑을 위해서 올린글이 절대아닙니다. 템사실떄 한번만더 신중히 제글보신분들은 비교해보시고 사셨으면 해서 올린겁니다. 해킹한사람이 다른피해자를 남기고 더이상의 이윤을 챙기는 꼴은 도저히 용납되지 않습니다.
현재 법원민사접수 완료된상태이며 형사쪽으로는 개인정보도용 죄로써 지능수사과에 접수가끝난상태입니다.
아이피 정보는 접수후 블리자드에 요구해놓은상태라 이제 곧 실마리가 나올듯하네요.
아무리 게임이지만 아이템이 일반사회에 나오면 가치를 따질수없는 물건이라서 죄를 물을 순없지만,
저사람이 행한 행위 속에는 많은 범법내용들이 있기에 어떠한 꼬투리를 잡아서 돈이들더라도 꼭 한번 만나볼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템을 기분좋게 구입후 나중에 없어졌을때 그마음 아실분들은 아실텐데 사실때 한번더 신중하게 제글보시고 사시길 권해드립니다.
워낙 고가의 템들이라 블리자드쪽에 전화를하여 현재 상황을 설명한뒤 조취를 바란다고 하였으나 블리자드쪽에서는 아이템 거래 자체를 관여하지않는다는 어이없는 발언을하여 이렇게 여기저기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 해킹아이템이 맞는것을 전담팀에서 확인후 해킹템이 유통되기전 경매자에서의 조취는 불가능하냐고 하니까, 제3자가 아이템을 사고나서 없어지거나 복사가 되더라도 그부분에대해서는 조취할 수 있는 방법이없다고하네요, 당신들이 만든 경매장이라는 시스템을 통한 유통인데 관여를 하지않는다는게 말이되냐고 하니, 이상한 말만하더군요. 게임회사가 저러한 발언을 하니 저라도 이러고 다녀야조금이라도 줄일 것 같아 주기적인 글을 올리는 것이니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