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쓰기 위해 말줄임을 사용했습니다.)
증상: 6월 10일 점검대란 이후 아이템이 사라짐. 이 아이템들은 경매장에서 구입하여 정상적으로 사용중이던 아이템들임.
신고: 6월 10일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접수.
1차답변: 6월 12일 "해킹복구 신청해라" 라는 답변.
※ 해킹은 아니지만 복구해주려면 해킹이라고 신고해야되서 그러나보다.. 라는 생각으로 복구신청 넣고 기다림.
2차답변: 6월 19일 조금전 "경매장 오류 어쩌구 양해바랍니다 < 붙여넣기 답변" 도착.
대응1: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누른 후 댓글로 항의 < 아직 답변 오지 않음. 역시 2~3일은 지나야 답변올것으로 사료됨.
대응2: 40분 연결시도 끝에 고객센터 전화 연결 성공.
------------ 전화연결 내용 요약 ---------------
질문: 여차저차해서 문의했더니 해킹복구로 신청하고 기다리래서 기다렸는데 복구는 안해주고 경매장 답변이 왔네요?
답변: 해킹이 아니기 때문에 복구해드릴 수 없습니다.
질문: 해킹이 아닌건 저도 압니다만, 그쪽에서 해킹복구 신청 하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답변: 답변이 잘못간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질문: 복구되면 어차피 다 사라질거라 일주일넘게 게임도 제대로 못하고 기다렸는데 이게 무슨 경우입니까?
답변: 죄송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다시 기재하셔서 고객센터에 글 남겨 주세요.
질문: 제가 문의를 몇개를 하고 댓글을 몇개를 달고 스샷을 몇개를 남겼는데 뭘 어떻게 더 자세히 쓰라는겁니까?
답변: 불편 드려서 죄송하지만 다시 남겨주십시오. 저한테 항의하셔도 담당 부서가 아니라 해드릴 수 있는게 없습니다.
질문: 그럼 고객센터는 왜 있는 겁니까?
답변: 게임 외적인 부분을 위해 있습니다. (뭐 결제 오류 이런것만 상대한다고 함)
질문: 그럼 담당부서 전화번호라도 주십시오. 그쪽에다 항의하겠습니다.
답변: 죄송합니다. 그부분은 알려드릴수가 없습니다.
-----------------------------------------------------------
결국은 10일~19일 현재까지 게임 못하고 있던 저만 바보됐습니다.
다시 문의 남기고 기다리랍니다..
복구해준다고 한걸 믿은 내가 바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