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문의 KR4181575 답변 결과.

오민군
댓글: 7 개
조회: 2099
추천: 4
2012-06-19 17:03:27

(간단하게 쓰기 위해 말줄임을 사용했습니다.)

증상: 6월 10일 점검대란 이후 아이템이 사라짐. 이 아이템들은 경매장에서 구입하여 정상적으로 사용중이던 아이템들임.

신고: 6월 10일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접수.

1차답변: 6월 12일 "해킹복구 신청해라" 라는 답변.

※ 해킹은 아니지만 복구해주려면 해킹이라고 신고해야되서 그러나보다.. 라는 생각으로 복구신청 넣고 기다림.


2차답변: 6월 19일 조금전 "경매장 오류 어쩌구 양해바랍니다 < 붙여넣기 답변" 도착.

대응1: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누른 후 댓글로 항의 < 아직 답변 오지 않음. 역시 2~3일은 지나야 답변올것으로 사료됨.

대응2: 40분 연결시도 끝에 고객센터 전화 연결 성공.

------------ 전화연결 내용 요약 ---------------

질문: 여차저차해서 문의했더니 해킹복구로 신청하고 기다리래서 기다렸는데 복구는 안해주고 경매장 답변이 왔네요?

답변: 해킹이 아니기 때문에 복구해드릴 수 없습니다.

질문: 해킹이 아닌건 저도 압니다만, 그쪽에서 해킹복구 신청 하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답변: 답변이 잘못간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질문: 복구되면 어차피 다 사라질거라 일주일넘게 게임도 제대로 못하고 기다렸는데 이게 무슨 경우입니까?

답변: 죄송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다시 기재하셔서 고객센터에 글 남겨 주세요.

질문: 제가 문의를 몇개를 하고 댓글을 몇개를 달고 스샷을 몇개를 남겼는데 뭘 어떻게 더 자세히 쓰라는겁니까?

답변: 불편 드려서 죄송하지만 다시 남겨주십시오. 저한테 항의하셔도 담당 부서가 아니라 해드릴 수 있는게 없습니다.

질문: 그럼 고객센터는 왜 있는 겁니까?

답변: 게임 외적인 부분을 위해 있습니다. (뭐 결제 오류 이런것만 상대한다고 함)

질문: 그럼 담당부서 전화번호라도 주십시오. 그쪽에다 항의하겠습니다.

답변: 죄송합니다. 그부분은 알려드릴수가 없습니다.

-----------------------------------------------------------

결국은 10일~19일 현재까지 게임 못하고 있던 저만 바보됐습니다.
다시 문의 남기고 기다리랍니다..

복구해준다고 한걸 믿은 내가 바보지.......



Lv2 오민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