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건 아닙니다....
옵션에 보면.. 캐릭의 회복량을 캐릭머리 위에 표시되게 해주는 설정을 하고 게임을 하니까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어서 적게 됩니다.
1. 생명력의 구슬(이하 피구슬) 은 총 3회에 걸쳐서 피를 채워준다.
예를들어 피구슬을 먹었을 시 1만의 피가 회복 된다고 하면 한번에 1만이 회복되는것이 아니고 3천, 4천, 3천 이렇게 짧은 시간동안 3회에 걸쳐 회복량이 캐릭 머리위에 뜨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더군요.
그것으로 보아 3회에 걸쳐 채워주는듯...
뭐 그렇다고 달라지는건 없겠죠..ㅎㅎ
2. 적생은 한방 한방 같은게 아니라 A,B,A,B 패턴으로 간다..
무슨 말이냐면요... 제가 적생이 813 입니다.
몹과 1:1 상황에서 몹을 때리면 방당 813씩 차서 2방 때리면 1626차야 하는데 이상하게 그렇게 안차고 첫방 때릴때 403 차고 두번째공격에서 1223차고... 그게 반복되더군요... 결국 2방 치면 1623 차는건 같습니다...
뭐.. 그렇다고요.... 왜 그런진 몰라요...
수도는 기본 공격 자체가 한방에 여럿을 때리는데 몹과 5:1 상황이면... 403X5 해서 2015가 차고 두번째 공격에 6015가 차고.. 이런식이더군요.... 주먹 한방에 6천이 차는거 보고 흐믓해지더군요..ㅋ
3. 만피일 때 피구슬 또는 몹을 타격하여 적생의 효과를 볼 경우....
회복량 수치가 표시가 안되더군요... 피는 차는데 너 만피니까 상관 없어가 아니라.. 그냥 생까이는듯...
그리고 만피가 1만인데 9990피 상태에서 피구슬 먹으면 +10 이라고 뜰 뿐이더군요...
게임을 하는데 영향을 줄 팁은 아니지만...
뭐 ... 그렇다고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