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diablo-4/news/breakdown-of-all-22-vampiric-powers-coming-to-diablo-4-season-2-season-of-blood-335343
에서 원문을 디아4와 최대한 비슷하게 번역했습니다.
아래 공홈에 번역본이 올라왔습니다. 링크 타서 들어가면 더욱 정확한 스킬 설명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 스킬마다 계약이 필요한 것으로 봐선 뱀파이어 스킬을 배웠다 하더라도 쓸 수 있는 조건이 있는가 봅니다..
1. 기대 : 궁극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시간이 경과 할 때 마다 주위 적에게 12%의 추가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 이발사처럼 초당 곱연산 피해가 적용되는 듯 합니다. 다만 궁극기 특성상 재감 20%를 부여했다 치더라도 회전률이 낮아서 잘 쓰일지는 모르겠네요.
2. 코벤의 송곳니 : Conjuration(구현 스킬을 말하는 듯 합니다), Companion(동료스킬), Minion(네크로멘서 하수인?), Bat Familiar(이번 시즌2 뱀파이어 고유 스킬을 말하는 듯 합니다), 해당 스킬들로 공격 시 군중 제어 적에게 52%의 추가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행운의 적중 확률 : 해당 탭의 스킬(구현, 하수인 등)들로 공격시 행운의 적중 확률은 최대 30% 입니다.
▶ 예를 들어 원소술사의 히드라 스킬로 공격시 코벤의 송곳니가 30%의 행적으로 군중 제어 적에게 52%의 추가 데미지를 주는 듯 합니다.
3. 지배 : 적이 기절, 이동불가, 빙결, 공포? 상태면, 해당 적에게 24%의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일반 몬스터에 해당한다면 부상 상태일 때 반드시 처형함.(적이 일반 몬스터이고 해당 CC에 걸려있고 부상상태라면 처형 발동)
▶ 스킬 설명 그대로입니다.
4.코벤(?)의 먹이 : 최대 행운의 적중 확률 60%이며 구현 스킬, 동료 스킬, 하수인 스킬, 박쥐 스킬로 공격시 10의 자원을 회복합니다. 이때 4초 동안 10%의 추가 데미지가 있습니다.
▶ 스킬 설명 그대로입니다.
5. 정신없는 : 5개의 기본 스킬 사용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나와봐야 알 듯 합니다... 아마 번역본은 5회의 기본 스킬 사용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스킬들의 쿨타임을 2초 감소시키는 듯 합니다
6. 혈마법 : 공격 시 최대 80%의 생명력으로 주위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4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피해를 입히면 입히는 몬스터 하나 당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합니다.
▶ 스킬 설명 그대로입니다.
7. 감염 : 적에게 직접 피해(채널링 스킬은 제외)를 입히면 독에 중독시킵니다. 8회 중독 시킬 경우 감염력이 사라지고 70%의 독 피해를 입힙니다.
▶ 스킬 설명 그대로입니다.
8. 들쭉날쭉한 스파이크 : 가시는 10% 확률로 300%의 피해량을 증가 시킵니다. 또 적에게 8%의 오한 효과를 부여합니다.
▶ 스킬 설명 그대로입니다.
9. 약한 자들의 먹이 : 취약이 걸린 대상에게 1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뱀파이어릭 스킬의 뱀파이어릭 저주에 영향을 받는 동안 적은 취약해집니다.
▶취약 적에게 추가 데미지가 있고 뱀파이어 스킬 중 저주에 영향 받는 적은 취약이 걸린다는 뜻 같습니다.
10. 성벽 : 3초 동안 움직이지 않으면(비슷한 위상이 있죠?) 6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4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20초에 한 번씩 발동합니다.
▶ 스킬 설명 그대로입니다.
11. 까마귀 : 최대 20%의 행운의 적중 확률이 있고 발동시 6초 동안 이동속도의 40%만큼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 스킬 설명 그대로입니다. 이속이 빠르면 공속도 빨라지는 개념입니다.
12. 회복력 : 생명력이 2% 감소 할 때 마다 데미지 감소 효과가 1% 증가합니다.
▶ 현재 악던 어픽스에서 있는 내용을 그대로 뱀파이어 스킬에 접목시켰네요
13. 피의 팔찌(Sanguine를 직역하기 보다 아마 라틴어로 해석해야 맞는듯 합니다) : 적을 처치하면 기본 생명력의 ㅅ6%를 보강 시킵니다. 최대 생명력의 50% 이상 보강할 시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 캐릭터의 치명타 확률을 상승시킨다는 건지, 아니면 50% 이상 보강 해줄테니 몬스터에게 맞는 크리티컬 스트라이크가 증가한다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해석 부탁드립니다.
14. 공포 : 타격 시 주변의 적을 공포 상태로 만듭니다. 14%의 확률로 2초 동안 80%의 감속 효과를 부여합니다. 공포에 걸린 적은 극대화 피해를 입습니다.
▶ 공포 상태의 적은 항상 극대화 확률이 100%로 적용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또는 스킬 오브젝트 하나만 극대화 피해를 입는건지.. 나와봐야 알 듯 합니다.
15. 죽지 않는 :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스킬을 사용 시 3%의 생명력을 얻습니다. 현재 생명력이 50% 이하일 시 이 보너스를 2배로 얻습니다.
▶ 재사용 스킬 사용 시 3%의 생명력을 얻고 현재 생명력이 50% 이하일 시 6%의 생명력을 얻습니다.
16. 저주받은 손길 : 최대 44%의 행운의 적중 확률로 뱀파이어 저주 상태로 만듭니다. 저주에 걸린 적은 주변 적에게 저주를 가할 수 있습니다.(15%의 확률) 저주받은 적은 200%의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 나와봐야 알 듯 합니다...
17. 피투성이 : 스킬 사용 시 발 아래 피가 고입니다(독웅덩이와 비슷할듯?) 이 피웅덩이 안에서 스킬 사용시 채널링 스킬의 데미지가 40% 증가하고 받는 데미지가 30% 감소합니다. 이 웅덩이는 8초에 한 번만 생성합니다.
▶ 독웅덩이 위상 뱀파이어 버전입니다. 채널링이라는게 재밌네요
18. 친숙한 부름 : Casting a Mastery, Weapon Mastery, Macabre, Wrath, or Imbuement Skill 해당 스킬 사용 시 박쥐가 나와 80%의 피해를 입히고 30%의 확률로 기절시킵니다.
▶ 나와봐야 알 듯 합니다...
19. 흐르는 피(vein이라 명시한것을 보면 정맥을 뜻하는? artery는 동맥) : 뱀파이어릭 저주 스킬로 이동하거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60%의 피해량을 부여합니다.
▶ 이발사를 뛰어넘을지 기대가 됩니다.
20. 메타모르포시스 : 회피 시 박쥐 구름이 되어(강령술사 스킬과 유사 할 듯 싶습니다) 4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이 스킬에 닿은 적은 160%의 피해를 입고 뱀파이어릭 저주에 걸리게 됩니다.
▶ 나와봐야 알 듯 합니다...
21. 문라이즈 : 기본 스킬로 적을 명중시 10초 동안 4%의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최대 스택은 5회 입니다.(최대 20%의 공격속도 증가) 또한 최대 스택에 도달 시 뱀파이어릭 피의 분노 상태가 됩니다. 이 상태는 10초 동안 기본 스킬 피해량을 160%, 이동 속도를 15% 증가 시킵니다.
▶ 나와봐야 알 듯 합니다...
오번역이 많을 수 있어서 댓글 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시즌2는 신규 컨텐츠도 중요하지만 제발 크리티컬한 버그만 안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