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공략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다이린] 시즌4 실버에서 플레까지 여정 [루트소개]

아홉공하나사
댓글: 1 개
조회: 2360
2022-02-11 23:18:56

닥지지 통계 현 2022-02-11 기준 다이아

시즌4는 플레티넘2에서 마무리했습니다.

시즌3은 실버였고 시즌4부터 리다이린을 시작했고 실버에서 플레까지 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현재 리다이린은 쌍절곤이 대세로 알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전 글러브가 좋아서 글러브 쓰고 싶었습니다.

네 답정너입니다. 그런데...

거짓말 안하고 실버에서 플레까지 올리는데 [484855] 해당 루트만 사용했습니다.



프리시즌 이후 깃털이 병원에서 사라졌으나 묘지에도 깃털이 있기에 루트자체에 영향은 없으나... 대규모 패치 이후 더 나은 루트가 생겨 다른 루트를 사용합니다.

543623 


프리시즌 이후 해당루트 사용후 다이아까지 올렸습니다. 다만 프리시즌 특성상 쉽게 올라 갈수도 있다는 점 시즌5 패치 이후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점에서 완전히 검증은 안되었다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특성은 2가지 루트 다 [취약 철갑탄 열세극복 특공대 견고] 입니다..

갈증안쓰고 열세극복 쓰는 이유는 갈증없어도 야생동물 잡는게 그렇게 큰 문제 없고 쇼우나 체력많은 애들 상대하려면 열세극복이 좋기 때문입니다. 

프리시즌 기준으로 음식은 '술빵' 음료는 '깔루아 밀크' 만듭니다.

평균 1일차 밤 전반에 풀템 가능하며 운좋으면 1일차 낮에도 풀템 됩니다.

파밍시 주의점은 파밍 도중 만나는 루크는 저승사자란 것과 5루트 모래사장 입장시 생각보다 취약한 상태라서 소음핑 잘보고 사람없는곳으로 파밍하시는게 좋습니다. 1일차 낮에 파밍되면 호텔생나 싸움도 생각해봄직 합니다.

풀템이후에는 미스릴 싸움하러 가서 미방을 갈수 있으면 가고

생나를 먹으면 무기보다 먼저 불드나 혹은 삼매진화 그대로 씁니다.

단 삼매진화를 쓸때에는 다른 부위에 공속이 있어야 합니다. 궁기병을 써야하면 그냥 불드로 만듭니다.

프리시즌 기준으로 주작자문은 리다한테 효율이 썩 좋지 않습니다. (1% 돌려줘요 ㅠㅠ)

애당초 후반무기이므로 방어력이 받쳐줘야합니다. 다만 도트딜 다 들어갔다는 가정하에선 딜이 좋긴합니다만...

이것저것 다 조합해봐도 그렇고 그냥 단일로 썼을때 삼화진화 > 불꽃드레스 > 주작자문 순으로 좋습니다.

아이러니하죠? 장식이 더 좋다니... [q평평q평평q평평r평평de평평] 콤보 기준입니다.

해당루트의 강점은 쿨감24%를 통해 8랩부터 취기 유지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딜계산만 잘하면 원거리 유리대포들 상대로는 선궁 박는 콤보 [취기 85이상일때 r평평q평평q평평q평평]으로 원콤보로 사출 시킬수도 있습니다.
-cc기나 이동기 생각잘하셔야합니다. 아니면 반대로 사출당합니다.

현재는 특성 초재생을 사용한 루트를 연구중입니다. 일단 흡족한 편이긴한데 골자가 되는 템 외에 다른 템은 바꾸어보고 있는 중이라 이번소개에선 빠졌습니다.

뭐 궁금하신분은 [547943] 써보셔도 됩니다.
특성은 or 입니다.

일단 이전루트에서 상대가 거의 불가능했던 루크와 수아를 잡는게 가능해서 만족스럽습니다...

Lv43 아홉공하나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이터널리턴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