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공략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다이린] 시즌6 랭크전 루트후보2

아홉공하나사
댓글: 1 개
조회: 1723
2022-05-25 10:36:13


루트번호 : 573295

다들 아시는 항구 성당 묘지 병원을 거치는 루트입니다. 스타트지역 루트 순서를 제 생각대로 바꾸었습니다 사실 시즌5때도 사용하던 루트인데 무기를 바꾸었습니다.

디바인 피스트는 치명타장비템을 하나도 채용하지않은 소수보다 약합니다.

후반가도 마찬가지입니다.

루트소개 장단점
완성시점은 이전소개드린 루트보다 더 빠릅니다.  일반적으로 1일차 낮에 완성되는게 정상속도입니다.

망치는 배달해야합니다. 3루트 완성 루트들보다 템 밸류가 높은편이고 사실상 거기에 추가적인 파밍으로 템을 바꿀 필요없습니다.

전설템으로 바로 바로 넘어가면 됩니다.

묘생나도 노릴 수 있으면 노리지만 굳이 안먹어도 되니 위험한 실험체가 나온다면 그냥 순방도셔도 됩니다.

파밍시주의점
무기가 마지막 루트인 성당에서 완성됩니다 파밍시 최대한 빠르게 파밍하셔야합니다.

조금 말린상태에서 묘생나 먹겠다고 템완성도 안된 상태에서 가는건 비추합니다. 완성하고 가도록하고 그때 먹혔다면 미련없이 포기하십시오.


추가재료파밍/음식/음료
은식 : 술빵
음료는 파밍시간을 아끼기위해 만들지않고 상장에서 빼먹으면서 파밍시 부족할 스테만 채워줍니다. 패시브는 술빵으로 해결합니다.

항구에서 라이터 챙겨서 월계관 빌드업해줍니다.

치감이 필요하다면 쿨링온을 빌드업합니다.

특성
취약 철갑탄 갈증 특공대 견고
(아무거나 원하는대로 합시다. 전 요즘 지원특성들보다 저항이 나은것 같긴합니다.)

가챠템 가이드
-가챠재료별 우선순위
생나 :월계관(묘생나)
포코 : 천고
미스릴 : 미퀴


사실 이정도면 치명타 트리에서 더 바꿀게 없을 정도입니다. 전 이속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에타를 잘 채용하지않는 편입니다. 미퀴를 챙기면 사거리 공속 이속 다 챙길수 있어서 글로브리다한테 굉장히 좋은 장비템이라 생각해요.

만약 그외에도 아이템을 변경한다면
오토암즈 (딜량 조금 떨어지지만 큰 차이 없고 방어면에서 더 도움됨)
소수와 광미채는 가능하면 같이 바꿔주지만 그냥 바꾼다면 광미채부터 바꿉니다.
무기 빌드업은 주작자문외에 선택지는 없지만 소수 단일로 써도 딜량차이가 그리 크지않습니다. 공격력증가가 큰 전설템이 많을때 주작자문의 효율이 올라갑니다. 그래서 나오면 쓰지만 다른 장비템 바꿀게 많은데 굳이 저거부터 가진않아요.

9014루트에 비해 초반 공속이 조금 모자란 느낌이 있지만 완성이 더 빠르고 오브젝트도 노려볼수 있어서 좋은 루트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묘생나 그냥 포기하신다면 망치가 나오는 모사나 연못가서 망치 구하고 크레딧 아끼는 판단도 나쁘지않습니다.

Lv43 아홉공하나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이터널리턴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