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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딜유키도 탱유키도 상대방도 님블뉴런도 웃을 수 있다! 재미로 적어보는 스킬투자가치 넘쳐나는 리메이크 유키

Utopiaray
조회: 2927
2022-01-05 05:29:57
패시브 완벽한 옷매무새
유키는 단추를 8개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유키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단추를 1개 소모하여 20/30/4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단추가 없을 때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옷매무새 정리 : 단추는 비 전투 상태에서 최대치로 회복됩니다. 유키가 피해를 5/4/3회 입힐 때마다 단추를 1개 회복합니다. 단추를 최대치로 보유한 경우, 완벽한 옷매무새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집중 : 보유한 단추 1개당 방어력이 5%, 기본공격 피해감소가 5 증가합니다. 유키가 피해를 입을 때마다 단추를 1개씩 소모합니다. 단추가 없을 때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단추가 0개가 될 경우, 5초 간 유키가 입는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쿨다운 30초)

Q 머리치기!
온 넥스트 힛 스킬. 유키의 다음 기본공격이 1회 내려치는 기술로 강화되어 20/40/60/80/100(양손검 공격력 +100%, 쌍검 공격력 +200%)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강화된 기본공격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공격에 맞은 상대는 1초 간 50% 이동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스태미너 : 전 구간 70 고정
쿨다운 : 9/8/7/6/5
레벨 당 부가 효과 : 치명타 피해량이 3/6/9/12/15 % 증가합니다.
추가로 완벽한 옷매무새 단추의 효과를 받을 경우 0.5초간 기절시킵니다.

W 연격
부채꼴 모양의 전방으로 두 번 검을 휘둘러 각각 20/50/80/110/140(공격력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시 1m 전진한 뒤 검을 휘두르고, 스킬이 명중 했다면 다음 5초 이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태미너 : 60/70/80/90/100
쿨다운 : 14/13/12/11/10
사거리 : 무기의 기본공격 사거리와 같습니다.(아야 Q와 동일)

E 빗겨치고 일격
유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해서 가장 먼저 부딪힌 대상에게 60/100/140/180/220(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2m 이동합니다. 공격당한 대상은 0.75초 간 기본공격이 불가능한 무장해제 상태로 만듭니다. 스킬이 명중했다면 빗겨치고 일격의 쿨타임이 6초 감소합니다.
스태미너 : 80/95/110/125/140
쿨다운 : 18/17/16/15/14

R 화무십일홍
유키가 검에 손을 가져가서 1초 후 부채꼴 모양의 공간을 순식간에 베어 버립니다.
유키는 자신이 벤 적에게 250/375/500(공격력 +150%)의 피해를 입히고 표시를 남겨 1초 동안 70%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유키가 검을 검집에 집어 넣는 순간 표시가 터지며 대상의 최대 체력의 (15/20/25)%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알파, 오메가, 위클라인에게는 절반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스태미너 : 120/150/180
쿨다운 : 120/100/80



나무위키에서 검도에 대해 찾아봤는데 머리치기 이후 연격이라고 부르는 기술(크게 기합을 낸 뒤 앞으로 이어걷기로 한번 크게 치고 밀어걷기로 좌우로 머리를 치고, 그 다음에 뒤로 물러서면서 밀어걷기로 좌우로 머리를 치고 다시 앞으로 이어걷기로 크게 친다.)을 배운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넣어봤습니다 ㅋㅋㅋ 연격이 평타 취급이면 개사기라 스킬피해로 ㅎ

빗겨치고 일격을 도주용으로 사용 시에도 안정적으로 쿨타임을 줄여주는 게 가능했던 W의 E 쿨감을 E 명중 시로 바꿔서 무지성 EWE 빤스런은 불가능하게 변경하고 공격적인 유키로 탈바꿈한다!

솔로랭크 데미갓 유키유저의 망상이었습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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