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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이안 밸런스 건의사항 토론

교만의pride
조회: 1980
2023-02-18 15:23:35
이안 건의사항
단점

1. 지금까지 해본 바로 원거리 대응능력의 거의 제로에 가까움 상대방이 작정하고 거리안주면 절대못잡음
심지어 인파이터 형식의 치고빠지는 실험체들한태도 짐

2. 인간형태에서 공격력이 쌘것도 아닌데 심지어 스킬선 딜레이 까지있고 게이지 차는게 너무 적음

3. 귀신모드 썼을때 평타밖에 못치고 이속버프 쥐꼬리 스킬판정에 피흡이 있다 해도 그냥 궁범위밖으로 도망가면 이안 바보됨
빙의 했을때 모든상호작용 불가 라는 것도 너무 큼

장점
1. 맞딜 대응능력의 거의 넘버 원 

2. 개피일때 궁으로 한목숨 더 생겨남

3. 궁썻을대 피흡이 어마무시함

4. 빙의상태일 때 짧은 스킬쿨타임

해결법

1. 원거리 상대의 대응능력을 Q or E의 스킬 사거리를 늘리고 선딜레이를 조금 늘림

2. 인간상태일때 빙의게이지 유지되게 변경 대신 빙의 상태 들어감과 동시에 바로 게이지가 줄어들음 비전투 상태 일때는 바로 인간으로 돌아감

3.  귀신상태일 때도 빙의 스킬을 쓸수있게 변경 or 귀신 상태에 들어 갈때 이속대폭 증가 귀신상태가 풀렸을때 인감상태가 아닌 빙의상태로 돌아감 or 귀신상태의 범위 제한 삭제 + 저지불가
대신 괴물같은 피흡량을 하양하고 인간으로 돌아가는게아닌 그냥 죽는것으로 변경

해결법으로 맞춰지는 밸런스 설명

1. 이안에게 거의없는 원거리 견제기를 확실하게 줌으로써 기회가 생기고 선딜레이로 인해 좀더 신중히 써야 되게됨

2. 인간일때 너무 일방적으로 맞고서 빙의 상태에 들어가는 것을 해결할수 있음 그리고 비전투시 바로 빙의가 풀리기에 빙의 상태가 될때를 신중히 골라야함

3. 귀신상태일때 피흡량을 대폭 줄임 으로써 긴장감을 주고 대신 귀싱스킬을 쓸수있다 던가 저지불가가 되는 것으로 귀신상태 일때  이안에게도 킬을 할수있는 여지가 늘어남 대신 대신 피흡량과 또하나의 목숨이라는 메리트가 사라짐 으로써 쓸 상황을 잘 봐야함

어떤가 의견을 적어주시게나

Lv13 교만의pr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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