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멘토 빨리 찍는법 있을까요?

파린님
댓글: 3 개
조회: 2005
2018-02-04 21:06:08
제가 자유부대 같은건 부담스러워서 안들고 혼자하는 스타일이라

새싹 떨어지고 멘토 채널에서 제가 아는 쉬운것들은 답변 해드리고 저도 도움되는글들 보면서

겜하고 싶어서요 나중에 익숙해지고 민폐아닐듯하면 무작위멘토같은거 돌거구요 

현재 멘토를 가장 빠르게 달려면 어떤 방법이 제일 좋을까요?

어떤분보니 분명 새싹인지 얼마안됐는데 멘토 바로 다셨더라구요

탱,힐,딜60찍고 이프 반복 1000회가 빠를까요? 1000라니 너무 빡센듯해서요

아님 그냥 채집제작이 빠를까요? 채집제작은 얼마나 걸리는지 방법과 빠른방법들 있으면

알려주세요

Lv33 파린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