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투] 흑마도사 점핑후 딜 관련질문드립니다!

손맛이
댓글: 3 개
조회: 1293
2018-02-06 03:09:55
흑마도사 점핑후 키우고있는데요
템은 점핑시줬던템 그대로 끼고있구요
던전돌때 너무많이 혼나요 ㅠ
딜사이클 정리를 보고 그대로 따라했는데도 많이혼납니당

블리자가 천언 블리쟈 선더가 파이라 파이쟈 파이쟈 파이쟈 파이어 파이쟈 파이쟈 파이쟈 (순환) 요거 그대로 쓰고있는데 딜 평균이 앉아서 치면 1800~2000사이로나오구요 바닥피하면 1000~1500으로 떨어지는데 다른딜러분들이랑 차이가 나더라구요
혹시 제가 잘못한부분이나 뭔가 놓친부분이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Lv17 손맛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