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피방에서 파판하는데

아트로삔
댓글: 5 개
조회: 1311
2018-02-04 23:54:23
안녕하세요 새싹입니다
1.
피방에서 파판할때마다 단축기가 초기화되있습니다 ㅠ 이거 저장하는 방법이 있나요? 초보때는 스킬이 없어서 신경안썼는데 점점 많아지니까 셋팅하는 시간이 아까워요 ㅠ

2.
멘퀘 밀다가 레벨이 부족하면 돌발 무작위 끝내면 어떻게 해야 빨리 오를 수 있을까요? (42  음유이며 다른캐릭터들은 레벨1입니다) 파판스토리는 50부터 시작이라고 해서 올리고싶습니다

Lv1 아트로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