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투] 기공사 60렙 딜싸 질문

해완
댓글: 2 개
조회: 5203
2018-02-05 05:09:26
저번에 창천모험록을 먹여서 60렙 점핑을 만들어놨는데(이슈가르드에서 잡 오픈만 하고 바로먹여버림) 스킬 설명을 읽어보니까 딜싸 돌리는게 다른직업들이랑은 좀 다른것같아서요
나이트도 60점핑하긴했는데 나이트는 그래도 콤보조건으로 선행스킬이 명시가 되어있는데 기공사는 스킬사용시 뭔 열기증가 어쩌고 이런것만 써있어서 딜싸를 어케해야될지를 모르겠네요 렙업해야돼서 홍련던전은 다녀야하는데^^;

1줄요약 : 60렙에 쓸수있는 기공사 딜싸좀 알려주세요!

Lv61 해완

절대 민초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