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던전] 레이드 가고싶은데 잘모르겟어요

dsczcxcxc
댓글: 4 개
조회: 1002
2018-02-05 21:40:49
저도 레이드를 가고싶은데.. 뭐부터 가야되는지 잘모르겠습니다

오메가영식이라는게 젤 어려운곳같고.. 무슨 델타편 어쩌구하시던데 뭐부터 가야되는건가요??

인벤에 레이드공략게시판이 있길래 가봣더니 공략은 없고 클리어 했다는 글밖에 없어서..

결론은 레이드 가는 순서?가 궁금합니다..제 템은 314렙 진리템 스사무기 락슈미 악세 끼구잇습니다

Lv20 dsczcxcxc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