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학자가 되고싶은데 직업관련 질문좀 할게요

아이콘 잭스는쿵쿵따
댓글: 3 개
조회: 1105
2018-02-05 00:35:41


파판14 시작한지 1주일도 안되었는데 


직업 시스템이 좀 헷갈리네요


지금 학자되고 싶어서 비술사 키우고 있는데요


현재 비술사 25까지 키웠습니다.


패치가 되어서 다른 직업을 15레벨까지 안키워도 된다고 하는 것 같아요


질문 1. 주술사나 환술사를 키워야 하나요?


질문 2. 다른 직업을 키운다면 그 직업의 기술을 쓸 수 있는건가요?


주술사나 환술사 등의 다른 직업을 키우면 좋은점이 뭔가요?


색다른 재미일까요?

Lv73 잭스는쿵쿵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