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공략툴에 작성했던 내용인데 의외로 안보고 지나가신뒤 댓글에 자꾸 되물어 보시는분이 계신거 같아서 팁게시판에도 한번 올려봅니다...
쓸데없는 특성은 다 생략하고
"뭔가 관련이 있어보이는데 왜 안찍지?" 하는거랑 주로 찍는것들만 설명합니다.
1레벨 재생전문가 - 오딘을 탑승했을때 믿을만한건 포화 특성이 아닌 체력 재생량과 실드
9스택 정도 쌓으면 초당 40이 넘는 재생량을 가지게 됨
1레벨 철갑탄 - 포화 주 공격대상에게 20% 증가한 피해를 줌. 그냥 찍으면 포화가 쌤
4레벨 집중공격 - 오딘한테 적용안됨 (제일 많이 물어보시는거 1)
4레벨 흡혈공격 - 오딘한테 적용안됨 , 그저 라인 버티기 혹은 체력관리용 캠프링을 편하고 안정적이게 하기 위해서
4레벨 장거리포화 - 말이 필요없는 포화 특성
4레벨 융해점 - 라인클리어에 좋다고들 하시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융해점에 추가되는 피해가 즉시 피해가 아닌10초라는 긴 시간동안 천천히 들어가는
도트데미지라 라인 미는 속도가 딱히 빨라지는 느낌은 안드는거 같습니다.
라인푸쉬용 보다는 타워철거에 적합한 특성으로 보고 용병한테는 적용안되는 부분
7레벨 응급치료 - 이거 찍으면 오딘 딜은 많이 떨어집니다.
그래도 안정적인걸 원하시면 찍으시고 재생 타이커스일땐 찍지마세요.
7레벨 뜨거운 공격 - 오딘이 적을 뚜까 패려면 꼭 필요합니다.
20레벨 기준 평타가 약 800씩 뜨는 정신나간 관경을 보실수있음.
10레벨 오딘 출격 - 그냥 쌥니다. 더 설명이 필요한가요?
10레벨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 - 타겟을 바꾸는데 약 0.5초의 시간이 필요함
20레벨 특성을 찍기 전까지 큰 위력을 보여주기 힘듬
13레벨 문제 해결사(거인 사냥꾼) - 마찬가지로 오딘일땐 적용안됨 (제일 많이 물어보시는거 2)
13레벨 납탄 세례 - 찍으면 그냥 좋음, 슬로우 효과가 포화가 끝날때까지 길게 지속되므로 포화특성이 아니더라도 좋음
13레벨 전투 자극제 - 오딘 적용 안됨.
16레벨 집행자 - 상태이상일때 득득이만 쌥니다.
[오딘 탑승시에는 효과 발동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확실하진 않습니다.]
16레벨 돌가죽 - 최대 생명력의 30% = 20레벨 기준 약 1천 이상의 실드 얼마나 중요한건지 아실분들은 아시리라 믿음
[어지간한 궁극기들은 그냥 흡수해버릴정도]
20레벨 커다란 빨간색 버튼 - 마찬가지로 그냥 좋음 오딘의 지속시간 증가 +추가로 떨어지는 핵미사일 모두 완전 소중
20레벨 시공의 광란 - 오딘도 적용되고 좋긴한데 지속시간 50% 늘어나는것만큼 좋지는 않음. dps 역시 궁강화에 밀림
20레벨 초점 조정 진공관 - 드라켄 레이저가 밥값 하려면 꼭 찍으세요.
뒤에다 대충 깔아놔도 사거리가 매우 길어져서 다 때립니다.[너무 뒤에 깔면 적이 다 도망감]
20레벨 폭풍의 번개 - 이거 찍을만한 여유가 없어요. 찍으면 20레벨에 타이커스는 그냥 잘 도망가는 동네 바보형이 됨.
+ 집행자가 좋다고들 하시는데 물론 타이커스의 평타가 포화보다 강력한 딜을 넣을 수 있는건 알고 있지만
4.5라는 짧은 사정거리로 안정적인 딜을 넣을 수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아요. (개인적인 생각)
거인 사냥꾼 역시 2탱 메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꺼라 생각이 되기도 하지만 역시 오딘에게 적용되지 않고
득득이를 계속 쏘고있을만한 여유가 있을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