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든 라인에 한명은 있어야 한다.왜냐고?
시야를 벗어난 미니언 경험치는 못 먹고 버려지기 때문이다.
굳이 라인 밀어줄 필요는 없다.
짤짤이 견재만해도 미니언이 시야에만 있다면 족하다.
니들 한타하는데, 혼자 빠져서 라인 도는 애들 욕하지 마라.
최소한의 개념은 아는 놈이다.
그리고 니들이 하는 그 한타!
안해도 되는 한타다. 헛짓이란 말이다.
2. 한타 타이밍은 따로 있다.
시작하자마자, 센터로 우루루 뛰어가서 기를 쓰고 킬 따려고 하는데...
쫌!
제발 부탁 좀 하자.
안 그래도 된다.
상관 말라고?
알아서 해라. 하지만 최소한 죽지는 마라! 제발!
딸피보고 풀발기해서 기어 들어갔다가, 역관광 당하면 상대 측에 경험치 시원하게 선물하는 꼴이 된다.
개념자들이 라인 챙긴 노고가 한순간에 사라진다는 소리다.
기어 들어갔다가 끊기면 개념자들을 탓하지?
라인 도는 애가 합류했으면 한타 이겼을거라고 정치질하지?
에혀...
개념자들도 니가 그 타이밍에 그렇게 쓰잘때기 없이 끊길 줄은 몰랐단다.
일반적으로 한타는 오브젝트 떳을 때하는 거다!
오브젝트?
화물, 공물, 신호기 같은 걸 말하는 거다.
싫어도 하게 된다.
놓치면 손해니 개념자들도 전부 오브젝트쪽으로 달린다.
그때가 한타다!
정신없이 개싸움하다가
그냥 사람들 모인다 싶어서
딸피, 노마나 상태로 따라 뛰지 말고.
일단, 오브젝트 뜬다고 신호뜨면
그때부터 스킬 아껴서 쿨 돌려놓고.
피 없으면 물 한모금 마시고
오브젝트 장소로 달리는 거다.
그래야 한타 이긴다.
뭔 말인지 모르겠다고?
하아...
딴 거 없다.
그냥 흐름에 몸을 맡겨라.
평시엔 짤짤이나 넣으면서 미니언 경험치만 챙겨 먹다가
오브젝트 뜨면 핑 뜨는 위치로 달리면 된다.
이렇게 말해줘도 니들은 모르겠지.
탑, 봇 비우고 쓰잘떼기 없이 개싸움하다가
같이 안 싸워준 개념자들 욕하겠지
에혀...
에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