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 전략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팁] 이번 신규 팩부터 하스를 즐길 신규 유저라면 낙스를 사두는게 맞다.

코지르스승
댓글: 66 개
조회: 31173
추천: 79
비공감: 4
2016-02-28 19:57:18
낙스 모험은 25000원.
이 25000원으로 어떤 카드를 얻을 수 있을까?

낙스라마스 모험의 전설카드로는
로데브,맥스나,남작 리븐데어,스탈라그,퓨진,켈투자드가 있다.

낙스라마스의 망령등의 영웅카드나 누더기골렘같은 희귀카드를 제외한다고 쳐도, 25000원 모험모드 5지구로 무려 6개의 전설카드를 얻을 수 있게 된다.

25000원으로 6개의 전설카드..? 감이 잘 안올수도 있다.

가성비를 따져보자.

현재 하스스톤 상점에서 50000원으로 40팩의 카드팩을 살 수 있다.

그 반값인 25000원(낙스라마스 5지구의 가격)으로는 20팩의 카드팩을 살 수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20팩중 전설카드가 6개 나올정도의 가성비라..
3팩사면 전설카드가 1개씩 튀어나온다고 보면 된다.

물론 이건 당연히 오리지널 3팩중 전설이 1개 나오는 그런 개념으로써 말하는건 아니다.

그렇지만 이번 정규전 패치로 인해 신규 팩이 나왔을 때 분명 '심판관 트루하트'와 같은 준 필수 전설카드나 '박사 붐'을 대체할 수 있을 정도의 전설카드가 등장하게 될 것이라는것을 알아야 한다.

박사붐을 고노움 팩에서 직접 뽑아서 쓰는유저가 얼마나 될까? 트루하트를 대마상시험 팩에서 직접 뽑아 쓰는 유저가 얼마나 될까?

대다수의 하스 유저가 조금조금씩 모았던 가루를 모아서 만들어 쓰거나, 애정이 식었던 덱을 갈아서 만들던가, 카드팩 과금을 해서 가루를 만들었을 것이다.

요약하자면, 이번 신규 팩에도 당연히 돈에 미친 블리자드의 오버벨런스 급 전설카드는 찍혀 나올 것이고, 어느 신규 팩에서도 마찬가지였듯, 최소 3개 이상의 전설카드는 '필수 전설카드'라는 이름으로 우리에게 사용될 것이라는 것.

그 카드들을 위해선 어마무시한 양의 가루가 필요할 것이고, 그 가루를 얻기 위해서 사는 모험모드의 가성비는 가루를 위해 사는 일반 카드팩과 차원이 다르다는 것.



그러나 당연히 골드나 가루를 몇천씩 모으고 신규팩에 대비하는 유저들이나, 무과금러, 밴브로드의 횡포에 치가 떨려 하스판을 떠나는 이들, 낙스라마스 보유자들은 이 팁이 쓸데없다고 느껴질 수 있다.

그런 이들이 대부분이겠지만서도, 이런 글을 쓴 이유는 신규 유저, 혹시나 낙스를 열지 않았지만, 이번 신규 팩 카드는 사용할 생각이 있는 유저들을 위함이다.

글재주없는 글을 읽어주심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p.s 물론 신규유저라면 이런 ㅈ망 야생겜은 안하는게 더 좋습니다.

Lv33 코지르스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