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깃털처럼 가벼운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

아이콘 Skywalkers
조회: 327
2024-01-10 01:12:32






1.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몬스타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게이밍용으로 검증된 센서인 A3327을 탑재하여 최대 12,400DPI와 최대 가속 30g 그리고 프레임 레이트 220ips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마우스입니다.


텍스처 무광 마감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시에도 미끄러짐 없는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며 바닥에 있는 왼쪽 버턴으로 3가지 RGB 모드를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60g의 초경량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그립감을 느낄 수 있고 블랙, 화이트, 레드, 옐로우 4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어서 원하는 디자인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용소프트웨어를 지원하며 고퀄리티의 파라케이블을 적용하여 케이블이 꺽이거나 꼬이거나 구불구불한 상태로 굳어버리는 일 없이 항상 유연하고 탄력적인 움직임을 보장하여 별도의 마우스 번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5000만회의 수명을 자랑하는 후아노 스위치가 적용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위한 큰 사이즈의 테프론 피트를 부착하여 정교한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몬스타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 게이밍 마우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주요 특징









제품의 스펙










2. 패키지 구성


















박스 패키징된 전체적인 모습


블랙 색상 바탕에 제품의 네이밍을 레드로 포인트한 심플한 디자인의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측면에는 4가지 색상 중에서 제품의 색상을 스티커로 표기를 해 놓았습니다.









개봉부에는 스티커가 봉인씰로 부탁되어 있습니다.















제품 본체는 내부의 플라스틱 재질의 전용 박스에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으며 제품 설명서만 포함하고 있습니다.










3. 제품 외형
























몬스타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의 전체적인 모습


강렬한 레드 색상이 인상적인 좌우 대칭형의 오른손잡이 전용 마우스입니다.


텍스처 무광 마감으로 고급지면서도 편리하고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측면 버튼 부분


별도의 미끄럼 방지 패턴이 적용되어 있지는 않습니다만 초경량이라서 그런지 미끄러짐 없이 아주 부드럽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네요.












반대쪽 측면 부분









스크롤 휠 부분









DPI 변경 버튼


5단계 최대 12,400DPI를 지원하며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100단위로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DPI 버튼 바로 뒤에는 조그만 램프가 점등되는데 5단계 DPI를 표시해 줍니다. 해당 색상은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바닥에는 거대한 사이즈의 테프론 피트 2개가 부착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이 가능합니다.









게이밍 전용 A3327 센서 부분









센서 좌측에 있는 RGB 변경 버튼









센서 우측에 있는 RSP 버튼












고퀄리티의 파라케이블이 적용되어 있어서 케이블이 꺽이거나, 꼬이거나, 구불구불한 상태로 굳어 버리는 일 없이 항상 유연하고 탄력적인 움직임을 보장합니다.









노이즈 필터 적용으로 오작동을 최소화 하며









금도금 USB 단자를 적용 인식률을 높여 줍니다.










4. 소프트웨어









몬스타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몬스타기어 홈페이지(https://www.monstargear.co.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실행한 초기 화면으로 상단에 있는 4개의 메인 메뉴로 세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키 설정 메뉴 좌측에는 프로필 추가 및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각 키를 세부 설정할 수 있는 메뉴









퍼포먼스 메뉴에서는 DPI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속도 관련 설정 메뉴 









조명 설정 메뉴









매크로 설정 메뉴










5. LED 이미지 및 영상













































LED는 후면 바닥면에 위치한 반투명 소재의 투과체를 통해서 점등됩니다. 


광량이 아주 높은 편이라 발광면 대비 화려한 RGB 감성을 제공합니다.










몬스타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 LED 영상


바닥면에 있는 RGB 변경 버튼을 통해서 LED OFF를 포함 4가지 모드로 변경이 가능하며, 소프트웨어를 통해서는 12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그립감 및 실사용 평가






그립감은 상당히 주관적인 견해이므로 사용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참고 정도만 하시기 바랍니다.















팜  그립(Palm Grip)


손가락과 손바닥 전체로 마우스를 감싸쥐듯 쥐는 방법으로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이 방식을 선호합니다. 개인적으로도 가장 선호하는 그립법입니다.


좌우 대칭형이지만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는 마우스와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손바닥에 아주 잘 밀착하고 텍스처 무광 마감까지 더해져 아주 만족스러운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클로우 그립(Claw Grip)


손가락 끝에 마우스를 대고 손가락과 손목으로 마우스를 움직이는 그립법으로 마치 새의 발톱을 닮았다고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마우스 뒷부분이 손바닥과 자연스럽게 밀착되고 좌우 클릭 스위치 부분에 손가락이 적당히 위치해서 꽤 준수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핑거 그립(Finger Grip)


손가락만을 사용하여 마우스를 쥐며 손바닥을 마우스에서 완전히 떼고 마우스를 움직일 때도 손가락만을 사용하는 그립법입니다.


초경량 마우스인만큼 손가락만으로도 컨트롤을 하더라도 아주 부드럽고 만족스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했습니다.




마우스 디자인이 이미 검증이 끝난 그립쉘을 적용한 제품인지라 그립감으로 인한 호불호는 거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통통튀는 매력적인 색상과 부드러운 그립감 그리고 게임을 하는데 부족함없는 스펙에 초경량까지 가성비는 아주 좋은 마우스입니다.










7. 마치며...



























지금까지 몬스타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 게이밍 마우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좌우 대칭형의 오른손 잡이 전용 제품으로 검증된 그립쉘이 적용되어 있어서 그립감에 대한 호불호는 거의 없는 마우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용으로 검증된 A3327 센서를 탑재하여 5단계 최대 12,400DPI와 최대 가속 30g 그리고 프레임 레이트(추적 속도) 220IPS의 부족함없는 스펙을 제공합니다.




텍스처 무광의 고품질 마감으로 오랜 내구성과 차분하고 묵직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 해주며 거대한 사이즈의 테프론 피트 2개를 적용하여 완벽한 슬라이딩으로 정교한 컨트롤로 마우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마우스 후면 하단부에는 화려한 RGB LED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광면을 가진 반투명 소재의 투과체를 적용하였습니다. 하단부 RGB 변경 버튼을 통해서 OFF 모드 포함 4가지 모드를 직접 변경할 수 있고 소프트웨어를 통해서는 총 12가지 모드로 변경할 수 있어서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몬스타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의 가장 시그니처는 60g의 초경량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그립감을 느껴볼 수 있고 블랙, 화이트, 레드, 옐로우 4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디자인 색상으로 선택지도 제공을 합니다.




이상으로 몬스타 몬스타기어 CREW GT (레드)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91 Skywalker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