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34위 사신격노 94렙 (유튜브 채널 살려)
유이캐릭으로 사냥셋기준
클체전 신검 440근뎀 524방
클체후 활요 427원뎀 514방 (쟁셋 491원뎀 574방) (쟁셋 482원뎀 581방) (뭐때문에 자꾸 바뀌는지는 모르겠음)
라이브 영상 후기 클체후 몹도 잡고 싸우면서 말한 후기
1. 몸빵이 약해도 너무 약해서 사냥이 안된다.
2. 빛난센스Z(마스터68위) 총사한테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녹아내렸음.
(몸이 진짜 안좋다고 평함)
3. 순수 빠따 DPS는 총사보다 쎈거 같다.(는 뉘앙스)
(총사 리부트는 25년 3월 5일 요정 리부트는 26년 6월 23일)
(1년 3개월 18일 전에 요정보다 먼저 리부트한 총사랑 비교한 기준)
4-1. 공격 사정거리랑 트리플 사정거리가 달라서 공격이 안된다. 다른건 둘째치고 이게 불만이다.
(트리플 사정거리 맞출려고 이동하다 앞 대쉬로 황천ㄱ)
(총사는 사정거리가 같음 평타랑 스킬이랑)
4-2. 스킬사거리 다른거 불편해도 너무 불편하다.(이애기를 계속함)
(전투중 계속 최대 사거리에서 공격하게 되고 평타질을 반복하게됨.)
5-1. 투기장 패배후 요정 좋나요? 라는 시청자 질문에
솔직히 난 모르겠어..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이거.. (한숨을 쉬며)난 그저 그래요 진짜루 지금은
6:49:15
5-2. PVP에서 동스펙이면 지금은 총사가 이기는거 같긴하다.
(1년 3개월 18일 전에 요정보다 먼저 리부트한 총사랑 비교한 기준)
그냥 녹아버리던데.. (총사한테 쳐맞은 후기)
아까 걔 누구냐 아까 약한 총사가 치는데 피엄청 빠지던데(빛난센스Z(마스터68위)
6-1. 클체후 요정 숲 방어전(짭투기장) 계속 연패해서 방어전 등급 0단계 숲의 방문자됨
클체후 진판은 투기장 판에서 제일먼저 죽음.(총사있는판 포함, 법사있는판 포함)
(물리면 잠깐 도명쳐도 총사처럼 완전히 따돌리기가 불가능해서 100프로 사망)
6-2. 투기장에서 상대편 신검 왈 : 요정 개쓰레기네(마스터 21위 초월꼬탄주v)
6-3. 위에판 패배후 왈 (요정)클체하지마요 ㅄ이에요 지금 개ㅄ 맞아요.
7:20:16
6-4. 그래도오 신검보다는 좋긴해 ㅋ(목소리톤이 바뀜 기분좋아진듯)
어차피 떼쟁할때는 신검보다 요정이 좋아
클체할 생각있으면 일주일뒤에 2차 케어 보고해라.(지금은 ㅄ이니 위에 언급했듯 하지말라는 소리)
신검보다 좋은건 좋은데 애매하게 좀 그래.
7:21:15
6-5. 유니크 윙슈즈 터질까봐 1칸 1칸씩 이동하는데.(터지면 적진 한복판에 떨어져서 끔살)
1칸씩 이동하다보면 무빙트리플이 꺼지고 그냥이동으로 바꿔버린다.(딜로스 생긴다는말)
(이 딜레마 때문에 짜증난다는 뉘앙스로 말함)
트리플 온오프가 편한건 맞는데.(사냥기준) 좋은건 아니다.(쟁기준)
클체후 투기장 6연패후에 1승 달성.
+
안구 휴식하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