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사->요정(검 불)클체 후기입니다.

붐즈
댓글: 10 개
조회: 736
2026-06-26 08:32:34
레거시 근댐148 빈민기사입니다. 전스도 없고요.알비노 2구도  효율이안나와 1구에서 놀았네요. 
검요도 사냥 좋아졌다고 하길래 명코도 900만정도있어서 클체갔습니다.
이거 뭐 알비노 1구에서 2천몇백킬 하던 기사인데 클체후 3구유지되고 1시간 5700킬이 됩니다..ㄷㄷㄷ
근댐은 160이되었고요 스킬빨로...기사 언제 케어될지 얼마나 좋아질지 너무 못기다리겠어서 갔는데 신세계네요 ㅎㅎㅎ

Lv14 붐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