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격수에서 불(검)요정 클체가신 형님 없나요?

우도동
댓글: 8 개
조회: 452
2026-06-26 08:42:01
지금 마검사인데.. 좀 참아볼라했는데 지긋지긋허네요ㅠ
명코 1500만개 모여서 고민중인데 갈만할려나요
요정 몸 개구리다 이러는데 불땅이면 어떤분들은
마검보다 몸 더 좋을거다 이러는 분들도 있고 해서요
현 스펙은 근뎀340 근명400 방395 수준이고
지금도 로웬델 노물약 지배1구 사냥은 되요 느릴뿐..
지금 갈까 투사때 갈까 고민중임니다..

검요 넘어가신 형들 고견좀 부탁드려요

Lv22 우도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