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거리가 같은사냥터에서 근거리보다 스펙이 높다

아이콘 뇌신
댓글: 15 개
조회: 564
2026-06-26 08:49:51
근거리가 사냥하는데에서는 원거리가 스펙이 월등히 높다고 하는 형들이 있는데 사실 근거리들도 사냥터보다 스펙이 차고넘치는 상황임
마스터 아닌 이상은 솔직히 근거리나 원거리나 사냥터에 따라서 스팩 얘기하기는 좀 그래이제는…

물론 막 에카에서 피달고 알비노 3구에서 피 달고하는 캐릭들은 그냥 스펙 얘기할때가 아님 뭘 해도 약함

제니부자

Lv85 뇌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