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뇌신-> 검요정(불물) 클체 후기

나는알콜프리
댓글: 14 개
조회: 987
추천: 2
2026-06-26 08:54:38
일단 둘다 올풀스킬
근댐330 뇌신 에서 검요정 불물속성으로 넘어감
근댐근명 거의비슷비슷함 


1. 알비노는 검요정이 더 잘잡음

2. 미믹이나 몹들 단일딜은 뇌신이더쌤 PVP딜은 검요정이 더잘나옴
짭아머(플소) 오버히트 선버펑 등 사냥사용불가라 이거두개때문에 pvp딜이 더잘나오는듯 

3. 사냥몸빵은 괜찮음  pvp몸빵은 많이약함  땅속으로가면 댐감15%?더생긴다고하는데 그래도 약할듯한느낌
일단 불/물기준 뇌신때도 몸약하다느꼈는데  더약한거같음

4.뇌신기가체라로 끌어와주는거랑 마그네틱핸드빨아들이는거 그리워짐

5.물감옥 드릅게 안터짐 굳이 물속성 할필요가있나 생각들어서 조만간 땅으로해볼예정

6.피닉스 스킬로 대시가능하지만 몹못뚫음 윙슈즈도 마찬가지

7.소울내려놓을일없음 가끔 힐쓰면서 수동누르는데 쿨존다 답답함 수동은 쿨 롤백해줬으면 내려놓으면 총사마첸처럼해주고 

8. 화려함 불멍하기 좋음

9. 스턴 하나라 아쉬움

한줄평 : 알비노 사냥말고는 성능은 굳이안와도될거같음 로망있는 사람만 오시길..
 

Lv52 나는알콜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