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을 읽고 말이 되는지 판단해주세요.
1. 라이엇에게10번 이상의 오제재에 대한 사과를 받은 유저가 있다.
2. 오제재 관련 보상은 시즌6, 7기준 마법공학상자 2~3개와 IP부스트5개 가량이었지만 한 번에 30개의 상자와 150개의 아이피 부스트를 받은 유저가 있다.
3. 'ㅎㅇ, 그만 좀 해요, 040이 또 남탓하네'라는 채팅으로 30일 정지를 당한 유저가 있다.
4. 1차 채금(오제재) 2차 채금(오제재) 3차 정지(우물잠수)에 대해 패널티 누적건으로 사과와 함께 명예레벨 복구를 받은 유저가 있다.
5. 1000판동안 패작을 의도적으로 진행하고 있지만 제재를 당하지 않는 유저가 있다.
6. 헬퍼 사용 후 해당 계정에 대한 검사를 라이엇에 문의했으나 무고하다는 답변을 받은 유저가 있다.
7. 픽창에서의 욕설을 사유로 제재를 당한 유저가 있다.
답은 전부 O입니다.
이토게에서 이슈화되었던 얘기도 있고 제가 겪은 경험도 넣었습니다.
라이엇이 공명정대하고 전지전능하다고 맹신하는 유저분들이 있는데
해외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라이엇 코리아는 일 제대로 안 합니다.
쓰잘데기없는 ip부스트 200개 받고, 대리 증거자료 보내도 대리계정 정지 안 먹이고
바뀌는 것도 없고 나아지는 것도 없는데
무슨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라이엇이 그럴리가 없다고 빽빽대는 태극기 주니어들이 엄청 보이네요.
최근 시즌8 사고로는 배치에서 다야랑 브론즈가 함께 매칭되는 문제,
MMR에 맞지 않는 티어로 배정되는 문제, 룬이 지멋대로 바뀌어서
블미가 여진 들고 세주가 유성 드는 기현상... 이런 것들도 문제지만
그 외에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되는 짓들로 유저들이 피해보는데
ㅈ도 모르는 애들이 '내가 ㅇㅇ해봐서 아는데~' 소리하는 거 웃기지도 않아요.ㅋㅋ
내가 군대 다녀와봐서 아는데 오발사고? 몸 크게 다치는 사람들? 얼마 없어. 나도 멀쩡히 다녀왔고 내 주위사람들 죄다 무사전역인데 무슨ㅋ
이딴 ㄱ소리 지껄이면 안 되는게 아버지는 논산훈련소 중대장으로 계실 때만 해도 군의관 실수로 속기사 인생 종친 사람이나 사망사고 일어난 거 매 해마다 수두룩하게 보셨는데 그 앞에서 2년 남짓 병사로 복무하고 다 아는 척 하는게 같잖은 짓이란 거 정상인이면 아니까...
이토게만 봐도 1:1 문의 매크로 답변이랑 불성실함으로 고생하는 인간들 간혹 보이던데
어차피 개돼지들이 쭙쭙 빨고 핥아주니까 개선될 여지 없는 겜이고
나아지길 바랄 거 없음. 차피 한가위 때 랜덤스킨 50퍼 할인가로 팔면 너도나도 지르기 바쁠텐데 뭐하러 눈치보고 비위맞춰주겠음?
보면서 느끼는 거 있는 사람도 있을테고 비꼬기 바쁜 사람도 있을텐데 어차피 인터넷에서 자기 인성이랑 자기 수준 드러내는 건 자신의 글뿐임. 익명에 기대서 개소리 찍찍 쓰는 사람들 굳이 바뀔 필요도 없고... 나는 그런 사람들 평생 안 바뀌고 그대로 사셨으면 좋겠더라.
여튼 나는 죽어도 라이엇 믿고 따르고 나라 팔아먹어도 라이엇이 최고라는 분들은 본인들이 라이엇의 잘못에서 얼마나 눈 돌리고 있는지 아셨으면 좋겠음. 태극기나 캿빡이나 롤독교나 다 똑같이 무식하고 신념있는 분들이셔서 알아도 빨아재끼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