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즈는 탱커를 잡는 원딜이 아니다.
그래서 탱커가 나올 때 뽑을 필요가 없고 일반적으로 승률에 관여하는 것은 깡딜의 버스트 딜로 킬메이킹을 하거나 자신의 체급을 올려서 상대를 말려죽이는 플레이다.
현재 버프 내역은 마법대미지에 몰려있고 마저는 모든 챔들의 방어력에 비해 낮게 설정되어 있다. 올리기 힘든 능력치 때문도 있고 방마관은 방마저템이랑 크게 섞기가 어렵기 때문에 마관으로 카운터를 놓을 수 있다.
안 그래도 ap는 마관과 쿨가속을 동시에 챙기기 나빠졌는데 존야나 마저템 까지 가면 딜이 나락감. 자기 체급을 올리면 이즈의 체급도 덩달아 올라가버리는 마법 같은 일이 발생.
반대로 딜에 투자하면 자기 몸도 약해져서 너죽고 나죽자 마인드임. 공허의 지팡이는 30~40%나되고 신발은 18이라 깡딜 체감이 큼.
패치를 보니 e버프를 주지 않는다. 쿨감을 적게 가도 되는 클래식하게 q, w로 게임을 하란 소리고 딜뽕 던져줄테니 이걸로 한 방딜이라도 누려라.(우리가 그렇게 싫어하는 딜과잉 줄테니 받아먹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