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이터 게시판

3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컨셉별 아크그리드 모아보기

아이콘 가온누리63
댓글: 13 개
조회: 4971
추천: 5
2025-08-20 11:46:35

컨셉별 셋트라고 생각되는 해/달/별 모아봤습니다.

물론 다르게 조합이 가능해보이기는 하지만
당장 간단하게 조합 가능한건 아래와 같아 보입니다.

전설의 경우엔 14p까지만 존재합니다
17p에 전설이라 적힌건 유물입니다

정리해주신 재련님 감사합니다

충단 1: 기존트리 강화


질서의 해 : 충격 폭주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8.0초 동안 '운명: 충격 폭주'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충격 폭주' : 투지발산 상태에서 충격을 모두 소모하는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운명: 충격 폭주' 효과 보유 중 공격속도가 10.0% / 10.0% 증가하고, 충격 스킬의 치명타 적중률이 5.0% / 5.0%,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2.0% / 4.0%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질서의 달 : 충격 강화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투지발산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20.0% / 22.0%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오브 폭발

10P: 풍신권의 피해량이 8.0% 증가한다.
14P: 죽음의 선고의 피해량이 8.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파쇄격의 피해량이 9.0% / 10.0%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충단2 : 연환파신권 원툴


질서의 해 : 충격파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5.0초 동안 '운명: 충격파'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충격파' : 죽음의 선고 피해량이 50.0% 감소하지만 충격 발산 효과가 있을 때 연환파신권이 충격 발산을 소모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운명: 충격파' 효과 보유 중 풍신권을 사용하면 '운명: 연파'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연파' : 연환파신권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 10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 48.0%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질서의 달 : 대지 연타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투지발산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연환파신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 6.0초 감소하며, 피해량이 5.0% /  9.0%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지면 분쇄

10P: 연환파신권의 '강인함' 트라이포드 적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14P: 연환파신권의 '끝나지 않는 분노' 트라이포드 적용 시 시전 속도가 30.0%초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연환파신권의 '흔들리는 지대' 트라이포드 적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 / 12%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충단3 : 충격 점화


질서의 해 : 충격 억제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충격 억제'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충격 억제' : 기력 스킬 사용 시 더 이상 충격 에너지를 생성하지 못하지만 기력 스킬 적중 시 획득하는 투지 에너지가 30.0% 증가한다. 투지발산 사용 시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모든 기력 및 충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17P: (전설/고대'운명: 충격 억제' 효과 보유 중 공격속도 및 이동속도가 10.0% / 15.0% 증가하고,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0.0% / 12.0%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질서의 달 : 기력 절약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기력 스킬을 3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기력 스킬의 기력 소모량이 50% / 50%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 / 1.0%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역발산

10P: 죽음의 선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0% 증가한다.
14P: 풍신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1.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파쇄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1.0% / 25.0%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체술 1 : 기존트리 강화


질서의 해 : 대지 붕괴

1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5.0초 동안 '운명: 기력 응축'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기력 응축' : 투지발산 상태에서 기력 스킬 사용 시 15.0초 동안 '운명: 대지 붕괴' 효과를 획득한다. (최대 3중첩) '운명: 대지 붕괴' : 1중첩 당 대지가르기의 피해량이 8.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운명: 대지 붕괴' 효과 보유 중 중첩 수와 관계 없이 투지 발산 상태에서 기력 스킬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 12.0% 증가한다.
18P: 기력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기력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기력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질서의 달 : 투지 강화

1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투지발산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투지발산 상태에서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7.0% / 8.0% 증가한다.
18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 대지 파괴

10P: 난타연권의 피해량이 7.0% 증가한다.
14P: 철포난격의 피해량이 11.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대지가르기의 피해량이 9.0% / 13.0% 증가한다.
18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체술2 : 용강 원툴

질서의 해 : 반복 도약

1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반복 도약'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반복 도약' : 용의 강림의 피해량이 15.0% 증가하고, 기력 스킬을 사용하면 용의 강림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한다.
17P: (전설/고대'운명: 반복 도약' 효과 보유 중 용의 강림 사용 시 30.0초 동안 '운명: 고양'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고양' : 3중첩 시 30.0초 동안 '운명: 강림'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강림' : 용의 강림 사용 시 기력 에너지를 모두 회복하고, 피해량이 30.0% / 35.0% 증가한다.
18P: 기력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기력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기력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질서의 달 : 치명적인 도약

1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대지가르기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용의 강림의 치명타 피해량이 60.0% / 70.0% 증가한다.
18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 흑룡의 도약

10P: 용의 강림의 '탁월한 기동성' 트라이포드 적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 증가한다.
14P: 용의 강림의 '넓은 타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용의 강림의 '흑룡의 강림' 트라이포드 적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2% / 36% 증가한다.
18P: 기력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19P: 기력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20P: 기력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체술3 : 고전파 체술

질서의 해 : 투지 억제


1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기력 에너지를 모두 회복하며, 30.0초 동안 '운명: 투지억제'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투지억제' : 투지발산 상태가 아닐 때 기력 스킬 피해량이 8.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운명: 투지억제' 효과 보유 중 투지발산 상태가 아닐 때 투지 에너지가 가득차면,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2.0% / 14.0%  증가한다.
18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 상시 강화

10P: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기력 스킬을 4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투지발산 상태가 아닐 때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20.0% / 21.0% 증가한다.
18P: 기력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19P: 기력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20P: 기력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연격

10P: 폭렬권의 '위빙' 트라이포드 적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14P: 철포난격의 '넓은 타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난타연권의 '빈틈포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4% / 63% 증가한다.
18P: 기력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기력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기력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수정내역
25.08.20 12:00:00 17P 전설 / 고대로 나뉘어 있던걸 합쳤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