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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정보] 바속 초강풍의 효율성

아이콘 오닌
댓글: 6 개
조회: 2155
추천: 2
2018-11-21 00:34:53
바람의속삭임 3트라이포드 초강풍을 홍보하는 글입니다.


바람의 속삭임은 2트라이포드에 치명타확률증가때문에 대부분의 배마유저분들이 사용하고계십니다.
즉 7레벨까지는 무조건 찍혀있는 스킬이라는것인데, 여기서 타 스킬의 레벨링을 위하여
바람의속삭임의 7레벨만 찍고 남겨두시는분들이 있습니다.


근데, 유틸을 위해 사용하는 스킬이아니라 딜을위해 사용하는스킬이라면,
3트라이포드를 찍지않으면 사용할수 없는 수준이 아니라면
대부분은 바속 10을찍어서 초강풍을 사용하는것이 더 좋습니다


첫째, 28포인트로 가장 큰 딜량 증가치를 보이는 스킬이다.
7레벨에서 10레벨까지 올리는데 들어가는 스킬포인트는 28포인트입니다.
바람의속삭임은 원래 버프 -> 딜기능이 추가되는것이기 때문에 실제 딜량은 0 => 초강풍으로 올라가게되는것이고
초강풍의 데미지는 남다른을 찍은 방천격과 비슷한수준입니다.
즉, 28포인트만으로 방천격만큼의 딜증가를 보이는 스킬인데
그 어떠한 스킬에서도 28포인트만 사용해서 이런 딜증가를 보이는 스킬이 없습니다.
아이덴티티에도 스킬포인트를 투자해야해서 스킬포인트가 부족한 배틀마스터에게는
효율적인 스킬포인트 사용이 중요시된다는것을 생각하셔야합니다.


둘째, 스킬슬롯의 절약
배틀마스터는 2개의 버프스킬을 고정으로 사용하고 아이덴티티스킬도 스킬슬롯에 두고 사용하기때문에
최소 3개 ~ 오의의 사용갯수만큼 스킬슬롯을 잡아먹게됩니다.
여기서 새로운 딜스킬이 추가되는것보다 기존 스킬이 하나의 기능을 더 수행하는것이 효과적입니다.
( 버프  => 버프+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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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82 오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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