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밸패/엘릭서 반영한 강무와 타직업간 DPS 비교

언젠가이발관
댓글: 12 개
조회: 2529
추천: 15
2023-08-09 15:21:28
수치만 딸깍 조정된거라 시뮬레이터에 절정 너프 + 잔재 버프 그대로 넣고 돌려봄. 
체술/충단은 어차피 버프되어봐야 약하고 절제도 별 의미 없다 생각해서 뺌.

DPS표에 추가하려고 신규 작업중인 5오의스커 + 너프된 절정 + 포식처단 + 잔재까지 반영했음. 
엘릭서는 잔재 빼고는 다 회심으로 넣었는데 달인이 더 좋은 직업이 있을지도 모름.


개인적인 코멘트

절정
- 산책비율이 40%대인데 종합 DPS는 우주를 뚫는 직업이 있다? 
- 심지어 순간딜을 봐도 적룡유성 포함된 6초딜 구간에서 강무는 물론이고 처단을 이겨버리네?
- 그나마 8초, 10초 구간으로 따지면 비벼지는 수준
- 절정은 여전히 사기급이고 산책비율까지 감안하면 여전히 너프 필요성 있다

오의스커
- 2나선 사이클 기준
- 지속 DPS는 최고 수준인게 맞음. 
- 붕천퇴/나선경 공이속 버프 거의 상시 돌아가는데도 븅신초래 때문에 산책 여유시간이 별로 없고 딜몰이 포텐셜도 생각보다 높지 않음. 

처단/포식
- 처단은 딜몰이는 여전히 원탑급.
- 포식은 신속 기반이라 실전딜이 잘 뽑히는 부분은 있겠지만 시뮬 지표만으로는 여기 올라갈 정도로 사기급인지는 잘 모르겠음.

잔재
- 그저 지속딜 GOAT...

강무는 지속딜은 잔재/절정/오의에 밀리고 6~10초딜은 처단/절정과 엎치락뒤치락 하는 수준인데 그래도 현 시점 '사멸의 왕'을 충분히 노려볼만한 위치는 되는 것 같음. 물론 체방무파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저기 있는 모든 직업들 가운데 최약체라서 딜이라도 센건 어느 정도 합리화 가능하다고 생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