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한지 어느덧 5년차 되어가네요.리메이크되어서 기쁘긴 합니다. 그리고 연구도 활발해서 직게가 보기가 좋군요. (입타 뭉가 스킬 등등)
어설트스나이퍼를 쓸때까지만해도 직각에 주는피해 효과도 있었고 겁작도 주면서 쓸 스킬도없어서 서브기 DPS로는 레오불이 3대장급이었습니다. (어썰트, 블스 제외)
그러나 새로 리메이크 된 시점에선 로즈블라썸이 핵심이고 나머지는 그거에 맞는 발사대겸 짤짤이로 바뀌게 되었네요. (그러면서 보석 작열들이 죄다 라이플로 넘어가게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실전에 레오불이 돌아와서 이걸 시전시간 2초넘게 투자하고있으면서 라이플 쿨이 돌아왔을때 낭비되는게 저는 마음에 들지않았습니다. (그리고 라이플냉각도 4초중 2초넘게 허비되니 핸건한던 더써주고 라이플 스탠스 바꾸는것도 감성이 너무 안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라이플만 운영해도 저는 빡빡하더군요...
그리고 로즈블라썸이 현재 제 세팅에서 쿨감 과 단심을 사용해보니 32초 정도 이쁘게 돌아와서 단심의 실전성 높은 스킬셋 있어서 추천드리고자 이글을 작성하게되었네요.
다른스킬은 취향에 마춰서 유틸주시면되고 핵심은 나선10랩과 플라즈마 10랩을 주면됩니다.
10랩을 투자하지만 그래도 단심 룬을 2세트씩 들고 다니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감도 좋습니다. 나선과 같이 설치기이기에 둘의 조합은 찰떡궁합입니다.
플라즈마가 잉여처럼 보이지만 설치기이면서 무력짤짤이도되고 라이플 냉각 버프, 아드스택유지 등등 요긴합니다.
(로아와라 사시직각 무력 15%는 계산이 안되어있네요 대충 1개당 31무력정도합니다. 2번쓰면 62정도)
무엇보다 현재 직게에 논의되는 단심 조합 스킬 어떤 조합보다 사용감이 좋을 겁니다. (이퀄, 레오불 등)
그리고 스택형이라서 확정으로 반드시 터트려줘야할때 냅다 다 두번씩 던져놓고 스탠스 바꾸고 심판터지는것보고 로즈블라썸 쓰시면 됩니다.
로즈 블라썸 쿨타임이 돌아오는걸 보고 단심 내부쿨이 끝나있겠구나 라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 나선 10랩 장점이 저걸 스킬로 1개로 시너지 계속 유지해줘도됩니다. (민사 1랩주셔도 무방)
레오불 빈자리에 데파 등등 본인 취향에 맞는 스킬 넣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보석은 저는 5겁 6작 쓰고있습니다. (겁화 : 로즈, 포커스, 타겟, 대재앙, 퍼펙트샷 // 작열 : 라이플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