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골수 그믐으로 광사부 너무 싫어서

아이콘 윈터러
댓글: 3 개
조회: 2114
2026-04-22 11:24:00
광사부 2~3주 써보다가
스레싱을 써야한다던가, 운명 스택 꼬이는거라던가,
특히 운명 발동할때마다 그억? 그로쓰? 뭐 이상한 헛구역질하는 소리 나는게 너무 너무 너무 싫어서

결국 플레이 감성 구린 경계 오래 유지해야해는 클래식한 그믐, 닼크센 쓰다가 최근엔 살밤으로 넘어와서 전분은 씹창이 났어도 재미는 있으니까... ㅎㅎ 하면서 버티던 나날이었는데 이번 라방 밸런스 패치 소식 듣고 구조개선은 없더라도 아크 그리드 딜량 딸깍 패치는 있을 줄 알았는데 아예 패싱은 진짜 너무 많이 허망하네요

지표가 분명 있을텐데 패싱이라고..?
광사부랑 다른 그믐 아크그리드가 진짜 동급이라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