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생님들 버프 축하드립니다 소울 질문좀 하겠습니당

너만의세계
댓글: 4 개
조회: 1610
2026-04-22 13:17:49
제가 이번에 소울이터 주차를해놓고 코어정수 존버만하고있었는데
원래는 광사부 갈예정이었는데 지금 만월도 버프먹었다고 들었는데
광사부를 할지 만월을할지 고민이네요
현재 유각은 아드 저받 질증 돌대 원한입니다.
유각을 사용할수있으면 더 좋을거같고 원래는 그믐(광사부)가 소울이터 메인이었던거같은데
이번에 만월버프먹고나서 고민이네여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