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잠깐 치고 느낀점

해정
댓글: 13 개
조회: 2414
2026-04-22 13:06:59
망이빙 : 이건 그냥 고대코어때문에 이악물고 했음
데피가 운명을 터쳐준다지만 뭔가 뭔가했음
원래 빙의 하는 느낌이랑 크게 다르지도 않고..

망소빙 : 망자스킬 15% 속도증가가 엄청 크게 다가와서 쾌적함이 남달라짐
이거 좋네

아이이 : 개재밌음
성능은 모르겠음



원래 빙의를 나르카에서만 몇 번 만져보고 말아서 그런지
DPS는 이상하게 다 비슷하게 나왔씀..
하던 습관이 잘 붙은 아이이가 높게 나오고 아직 손 꼬이는 빙의 계열이 DPS 낮게 나온거라고 생각함

일단 래영이는 버렸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