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그믐 패싱된거 미래적으로 봐선 좋은거임

Lkah
댓글: 6 개
조회: 1646
2026-04-22 11:58:53
지금 구조 박살나고 수치딸깍받은 애들은 아 그래도 해줬다 하고 패싱당할텐데 그래도 아예안받으면 다음패치땐 구조개선이라도 바랄 순 있음 나도 클래식 그믐 좋아하던 사람이지만 성능상 어쩔 수 없이 광사부쓰는데 나중생각하면 이게 나음 차라리 그치만 둘다해줬으면 안됐냐 뛰발 재학아

+ 수치라도 버프해주면 안됐냐는 의견이 많아서 적은글임 오해 ㄴ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