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망영빙(패치전).광사부 루메루스 영상

히르
댓글: 5 개
조회: 1904
추천: 1
2026-04-22 12:12:08
패치전 망영빙하던 (굴복하고 광사부함) 만월유저로 이번 패치 평 남기러 왔어요 (L8100)


이번에 패치된 망소빙 사이클입니다 (뭉가트리)


아직 패치 의도는 잘몰라서 망영빙때 쓰던 사이클 그대로 썼어요


기존 망영빙 감성으로 플레이해서 사이클이 조금 다른데 사신화 시간은 똑같아서 그냥 올려여


로펙 배율은 루메가 넘 빨리죽어서 큰 의미는 없어보여서 측정 안했습니다


마용vs뭉가는 각각 장단이 있지만 평균적으론 뭉가가 더 괜찮았습니다


다만 단타뭉가를 혐오하시는분은 마용하셔도 무방할꺼같아요 마용은 금주2 무마1 혼강1 주고 마효증 줬습니다



사이클은 사신화시 베 길 시 아글 베 이고 이후 망자4개 베길시베 넣고픈곳에 편하게 넣은 후 다시 망자4개 하면 아덴 다 찹니다


풍요는 4개줬고 딱코 아덴이 싫으신분은 글러까지 풍요주시면 됩니다 혹은 비사신화 마지막 베스를 아껴뒀다가


4망자 후에 쓰시면 망자삑나도 금방 다시 돌아와요 저도 실전은 이렇게 하는편 입니다

--------------------------------------------------------------------------------------------------------------------------------


후기는 광사부때 사신 후속타 기다리는거 싫어했는데 일단 다시 망소빙으로 넘어가서 해볼 예정이구요


글러피면과 사이클 영속자 특유의 사이클 정렬 안되던거 해소되어서 만족하는 패치였슴다


아쉬운점 하나 꼽자면 망자를 많이써서 조금 늘어지는데 공속이 없는게 아쉽네여 그래도 당분간 재밌게 할듯해요


아래는 패치전 망영빙 광사부 영상입니다


/망영빙 ( 26.4.22 패치전 )

이건 뭐 이제 할필요 없지만 예전 비교용으로 올려둘게요


/광사부



닼크센은 해놓은게 없어서 ㅈㅅ..

각각 장단이 있는 트리니까 하고픈거 하심될듯

그리고 111 연구하시는분 없을까요 해보고싶어요


댓글에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릴게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