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스마게가 보상패치를 해줄거라고 기대하면 안됨

띵도롱
댓글: 2 개
조회: 839
2026-04-22 13:03:46
밸패끝나고 직게 잠깐 보고 든 생각인데

1. 만월이 더 급해서 만월을 우선 건드렸다
솔직히 만월 해본 적 없어서 만월이 어느정도로 구렸는지 잘 모름
이번 만월 패치로 골수 만월 유저들 허수치고 연구글 올라오는거 보면 오래 기다린것도 맞고 그냥 축하해주는게 맞음
근데 그게 다크센 패싱을 설명할 근거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밸패전 만월이든 지금 다크센이든 문제가 있는부분이 있으면 둘 다 고쳐야지 밸패를 또 언제할지 모르는데 소울 유저들끼리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우리가 밸패팀 여건까지 고려해야하는건지 솔직히 모르겠어요

2. 그냥 패싱당해서 한번에 구조개선받아내는게 더 좋다
스마게가 보상패치로 오래 패싱당하면 구조개선해준다고 100% 확신하면 이 말이 맞음. 구조개선 한번 들어오면 수치조정 들어와도 체급이 유지될테니까 근데 그런 보장이 없고 당장 작년 이맘쯤 소울 '모선종료후 경계게이지 증가'라는 희대의 씹병크를 터뜨리고도 버그수정만 했지 8월 앜그나올때까지 이렇다할 패치가 안들어왔어요 다른 직업도 몇년째 손가락만 빠는 직업도 있고...
보상패치를 해준다는 확신이 없는 상황에서 밸패 한번한번에 목소리를 계속 내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