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매터에 대해 생각해봤는데..

성큰
조회: 364
2022-04-15 22:04:15
명제가 두개 인것 같아요 

1. 압축잘된 극딜캐들이 3분중 10초 딜하고 놀때 키네는 3분 내내 때려야 한다 
2. 무빙매터는 맞추려면 조종을 직접해야하고 가속까지 해야 히트율+딜량 다 잡을 수 있다.

1번과 2번이 합쳐져서 졸라어려운 캐릭 탄생★

1번을 리레 메타에 의한 딜 압축의 문제,,
2번을 난이도의 문제라고 했을 때.. 

같이 고치려면, 거의 리메이크.. 해야 할 듯.... 하고....
두 문제를 고치는데 순서를 두자 하면...

1 →2 보다는 2 → 1 이어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로써는 두 문제가 복잡하게 엉켜서... 이렇게 따로 생각을 해볼게요...

1번을 개선하려면... 
=> 매터를 10초스킬로 압축한다면
=> 느려빠진 설치기를 압축만 하면 몸집 작고 이동하는 보스 히트율이 떨어져 바인드 없는 타임에선
 리스크가 더 커진다
=> 따라서 속도가 높아지거나. 크기가 커지거나. 히트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따라와야만 한다.
이래서 당장 딜 압축을 하는것은 우려된다는 의견이 생기는거구 

2번을 개선하려면..
=> 기본속도가 높아지거나
=> 속도∝타수 로직을 없애고 퍼뎀 상향 조절하거나... 
=> 유도 등 히트율을 높일 새 로직이 등장하거나..
=> 하지만 여전히 30초 내내 때려야 한다는점, 이동형 설치기라는 점에 타 직업 대비 손해일 수 있음

그치만 당장 딜 압축 전에 2번을 개선하는것에는 반대하실 분이 거의 없지 않을까요?
난이도 부분이 먼저 해결 되어야, 단순 압축 시에도 히트율이 높아지니 문제가 단순해질 것 같아요.

물론... 두개가 같이 개선되면 제일 좋고...
물론 인구수도 별로 없는 이 복잡한 직업이 두번에 거쳐 개선을 받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 이지만 ...
이 혼란한 상황 속에서 한 가지 문제라도 먼저 해결 되면 더 좋은 방안을 도출 할 수 있을 것 같고요

다들 키네가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부드러운 말로, 많은 글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