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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무빙매터 가속/압축에 대한 생각..

사노요
조회: 755
2022-04-15 23:11:53
말재주가 없어 읽기 어려우면 안읽어도 됨
결론부터 말함
무빙매터라는 스킬자체가 그냥 잘못됨 스킬전체를 갈아엎어야됨
이것부터 안바꾸면 모두를 만족시킬수가 없을것같음


1. 무빙매터는 압축을 해야 되는게 맞음.
- 현재 메타에서 30초 딜을 하라는건 문제점이 많음.
10초던 15초던 어떤식으로던 30초는 아닌것같음.
키네시스 뿐 아니라 지속시간이 긴직업들은 상대적으로 손해를 보고 있다고 봐도 될듯함.

2. 무빙매터는 일딴 포스로 가속시스템을 이용하는데, 초기 속도가 너무 느린데
이건 모든 유저가 알고 있는 사항이라
압축/가속유저의 편을 가르지 않고 개선을 해줬으면 하는 부분이라 초기속도를 늘려줬으면 함. 

3. 현재 포스로 속도증가, 재사용으로 속도감소를 이용하며 제자리or유도컨을 하는데
고인물들이야 충분히 보스가 이동해도 따라갈수있다고 보는데, 주변 주보캐로 키네 키우는 키린이들 보면
무빙매터 컨을 확실히 못하는게 안보고 싶어도 보임
물론 그냥 왔다갔다도 못해서 버려지는건 예외임 그건 무빙매터 스킬을 모르는거임. 제자리 딜링은 할 줄 알아야됨.
얻은 정보로는 7단계 가속까지 있다고 하는데, 실전에서 7가속은 무리고 5가속을 사용하는것으로 보임.
이를 보완하고자 포스로 인한 속도증가를 보완하는쪽을 보는게 좋을것같음.

4. 이 모든 원흉은 스킬 설명에도 안적혀있고 유저들이 알아낸 가속량에 따른 타수증가가 문제인것같음
풀타수 500타 / 기본타수 320타인가? 정도로 아는데
가속에 따른 타수증가를 삭제하되 타수는 조정이 들어가야 된다고 봄.(그렇다고 가속기능을 없애라는 건 아님)
풀힛하는 유저는 손해를 보지만 압축으로 인한 딜상승량으로 손해가 없을것이고,
가속컨을 못하는 유저는 난이도 완화로 딜상승을 쉽게 갖고올수있음.



마지막으로 할말은
어차피 운영자 몫이긴 한데 모두가 원하는 패치방향은 딜상승에 관한 내용이기에 효율성과 딜을 같이 보는게 맞다고 생각.
각자 생각하는게 다를 수 있지만 현실은 모두를 반영할 수 없기에 누군가는 불만을 가질거임.
그러니 싸우지말고 더 좋게 받아내라 걍 짜증나니까 둘다 받을수있게 하자고

반박시 니말이 맞음 

Lv3 사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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