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에 썼던 글들]
☆숍밑딜☆
상향 평준화 되는데 상향 못 받음 < 상대적 너프
준극딜, 평딜 비중 높아서 팟격에서 더 안좋음
헥사 문제점
□ 5차 스킬 < 모든 스킬이 쓰레기
스포트 : 그나마 사람구실 하는 스킬이었는데 최종뎀 버프 붙은건 헥사로 안오르고 무지성 최뎀 60%
에버 : 무적+극딜 합쳐놓은 스킬인데 헥사 최뎀 60%만 오름
트퓨 : 시커 발사대라서 자체 딜은 쓰레기인데 시커 생성 확률 증가나 쿨감도 안붙고 무지성 최뎀 60%에 시커 마코도 ㅈ 같이 받음
마코패 : 1분으로 쪼개놓고 키다운까지 넣어놓음. + 버그 고치면서 추가 너프까지 때림
□ ㅈ 박은 시커
마코패랑 에버에 시커 발사대 기능 추가해서 시커 비중 ㅈㄴ 높혀서 딜 맞춰놓고
시커 마코는 쓰레기로 출시해서 +α로 쓰레기로 만들어버림
+ 7개월째 시커 증발, 보우타 문제는 당연히 개선도 안됨
□ 오리진 반갈죽
버프 떡칠 캐릭이라 오리진 컷씬 개념에서 개손해보고
컷씬 자체도 뒤지게 긴데다가
깡딜만 넣는데에 알러지 있는지 ㅈ 같은 버프까지 달아버림
joat 스킬인데 딜마저 반토막내서 오리진 극dpm 최하위권되고
관짝에 제대로 박혀버림
헥사 이외 엔버 문제점들
○ 1분
준극딜 비중을 엄청 높혀놓은데다가 버프 비중이 커서 20초 내내 때리지 않으면 크게 손해 봄.
+ 제네 무적도 강제되는 편
○ 4시드링 저글링
뎀퍼 효율이 쓰레기라 컨티도 안받고
1분마다 시드링 4개 저글링하면서 스위칭 해야되는데
헥사 스킬에 보공, 데미지 두가지나 있고
에테 8셋, 광휘 세트에 뎀퍼 오지게 붙어서
데미지 효율은 앞으로 더 ㅈ박고 컨티는 쳐다도 안보게 될 예정
○ 시드링 5렙
리레, 웨펖, 링썸 3개를 5렙 찍어야되다보니
리레만 or 컨티만 5렙 찍으면 되는 캐릭들에 비해서 씹손해봄
○ 그여축
엔버 링크 피 빨아먹으면서 기생하던 스킬인데
60초로 바뀌면서 엔버 링크 피도 못 빨아먹고 뒤져버림
○ 시커 증발, 보우타
리마 이후 시커 비중 엄청 올라갔는데
증발, 보우타 개선은 기미도 안보임
리마 이전보다 3배 많은 시커가 증발하는거 보면서
암걸려서 죽으라는 뜻
○ 오리진 패밀, 에버 밀림
오리진 극딜마다 8초씩 밀리는 마법
○ 미트라 무보엠 3교불행
칠흑 10셋 만들어서
초고스펙들은 울면서 미트라 박아버리게 만듬
혹시라도 제네 보조 나오지 않는 한 계속 개손해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