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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퍼] 테스트월드 바이퍼 퓨리어스 차지 스킬 개선내용(건의)

슈킹
댓글: 17 개
조회: 4929
추천: 14
2024-09-10 20:37:43
개인적인 의견도 같이 기재좀 했습니다.
원문 그대로 복붙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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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카니아에서 292 바이퍼를 키우고 있는 슈킹 이라고 합니다.

바이퍼라는 직업을 정말 애정하며  이번 테스트서버에 패치된 퓨리어스 차지의 일부 내용을

다시 재검토를 요청드리기에 해당 문의글을 작성합니다.


1. 개요(건의 내용)

- 테스트서버 퓨리어스 차지의  서펜트 퓨리 모드에 대한 기능기선 건의

2. 개선 내용

- 가. 커맨드 발동 개선 건의(서펜트 퓨리 모드 On시)
   - 모든 스택 소모를 테스트서버에 적용된 서펜트 퓨리 모드에 의한 발동방안 재검토
   - On/Off로 해결될 스킬이 아닙니다. 아래 내용으로 추가 서술

- 나. 퓨리어스 차지 공중 사용 제한의 롤백 건의
  - 퓨리어스 차지는 현재 공중에서 방향키 미 입력 후 퓨리어스 차지를 사용하면
    제자리에서 발동되어 체공의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서펜트 퓨리 모드를 On(Off해서 쓰는 유저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을 하여
    각종 보스 및 활동 시  '제자리+퓨리어스 차지'는 자주 사용하나 의도치 않은 풀 스택
    소모가 발생될 수 있어 풀 스택 소모에 대한 기획 의도가 사용자의 체감과는 괴리가 크다고 봅니다.

  3. 건의사항
    가. 서펜트 퓨리 모드 ON 이후 퓨리어스 차지 제자리 사용 시 스택소모가 아닌
           위 또는 아래 방향키 입력을 통해 퓨리어스 차지로 변경 (검토 부탁드립니다.)
          내용 :  현재 퓨리어스 차지는 6방향 이동 스킬 및 딜링 스킬로서 현재 사용되지 않는
                    위 또는 아래 방향키를 통해 풀 스택이 소모되게 기능개선을 검토해주세요

          첨언1 : 캐릭터의 보는방향+위 또는 아래 키를 통해 기존에는 4방향의 대각선 퓨리어스 차지가
                     발동이 되나 섀도어의 8방향 이동 스킬인 "쉐도우 어썰트"는 대각 이동 시 
                     정확한 방향키의 입력이 필요하기에 퓨리어스 차지도 대각 이동은 정확한
                      키 입력을 통해 이동하게 개선하고 위 또는 아래 키는 서펜트 퓨리모드 ON/OFF와 관계없이
                      위 또는 아래 방향키를 입력후 퓨리어스 차지를 발동시 풀 스택이 소모되게 개선
                       부탁드립니다.

           첨언2 :  왜 퓨리어스 차지는 위, 아래로 이동을 못시키게 변경한것이죠? 충분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최초 8방향에서 6방향으로 변경되었음)
                       이 답변을 통해서 바이퍼 유저들에게 공지로 설명해주지 않으신다면 제가 답변의 정도를
                       보고 바이퍼 유저들에게 *공표하겠습니다.

************ (공표하다 : 여러 사람에게  널리 드러내어 알리다)

           첨언3 : 왜 퓨리어스 차지는 "쉐도우 어썰트"와 다르게 완전텔포가 아닙니까?
                      (퓨리어스 차지는 프레임으로 나뉠 시 이동 경로 간 군대 군대 일부 텔포판정임)
                      이것도 충분히 설명해주시기 바라며 이해가 되지 않는 기조로 설명시 첨언2와 동일하게
                      공표하겠습니다.

    나. 비숍의 벤젠스 모드와 같이 스킬키로 ON/OFF화
         1) 이것도 퓨리어스 차지만을 위한 필요시 활성/비활성화라 굳이 효율성이 좋다고 보진 않겠습니다.
            (스킬키가 하나 더 생겨 불편함이 생길 것 같습니다. 적응을하면 할 수 있겠지만
             퓨리어스 차지만을 위한 벤젠스 모드가 아닌 차후 추가될 스킬까지 고려한다면 검토바랍니다)

    다. 연계형으로 발동
         1) 스크류 펀치의 캔슬과 같이 훅봄버+퓨리어스 차지, 피스트 인레이지+퓨리어스 차지로
             스택 소모개선 검토
             (손맛은 있어 보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라. 커맨드형으로 발동
          1) 아란, 카이저와 같은 커맨드 입력+퓨리어스 차지를 통한 스택 소모개선 검토
              (커맨드 입력은 바이퍼의 스킬입력구조(컨셉)와는 맞지 않다고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건의사항으로 충분한 내부검토 및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의 노력을 보여주시기 바라며 첨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은 반드시 적극적인 의견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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