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스킬로 데미지는 많이 좋아졌지만
아란의 원래 문제점을 해결하는 방안으로 개편해나가야 합니다
(특히 콤보관련으로)
[:1차:]
더블스윙 → 스윙어택
전 : 기본공격후 MP 5 소비, 250% 데미지로 2번째 공격
후 : 최대 두번까지 조작하여 공격
첫번째공격 : MP 3 소비, 데미지 100%
두번째공격 : MP 5 소비, 데미지 250%
기본공격을 스킬화 하여 아란 특유의 공격 끊김 방지
컴뱃스텝
전 : MP 5 소비, 짧은 거리 이동
영구적으로 이동속도 15, 최대 이동속도 상한 20 증가
후 : MP 5 소비, 짧은 거리 이동 ( 이동거리 10증가 )
영구적으로 이동속도 15, 최대 이동속도 상한 20 증가
최근 여러 직업들이 엄청난 기동성을 가지고 나오면서 아란도 기동성 향상이 필요1
콤보스매시
전 : 콤보가 15이상일때 콤보를 모두 소모하고 48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공격
후 : 콤보가 30이상일때 콤보 30을 소모하고 48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공격
콤보 전부 소모가아닌 콤보 일정량 소모로 인해 콤보스킬의 사용량 증가1
[: 2차 :]
파이널차지
전 : MP 29 소비, 230% 데미지로 최대 10명의 적을 공격하며 이동, 30%의 확률로 10초간 스턴발동
후 : MP 29 소비, 230% 데미지로 최대 10명의 적을 공격하며 이동 ( 이동거리 30증가 )
최근 여러 직업들이 엄청난 기동성을 가지고 나오면서 아란도 기동성 향상이 필요2
콤보펜릴
전 : 콤보가 50이상일때 콤보를모두 소모하고 최대 8명의 적을 480% 데미지로 2번 공격
후 : 콤보가 80이상일때 콤보 80을 소모하고 최대 8명의 적을 480% 데미지로 2번 공격
콤보 전부 소모가아닌 콤보 일정량 소모로 인해 콤보스킬의 사용량 증가2
[: 3차 :]
콤보저지먼트
전 : 콤보가 100이상일때 콤보를모두 소모하고
최대 10명의 적을 550% 데미지로 3번 공격, 10초간 빙결, 6초간 1초당 200%의 지속 피해
후 : 콤보가 150이상일때 콤보 150을 소모하고
최대 10명의 적을 1800% 데미지로 공격, 10초간 빙결, 6초간 1초당 200%의 지속 피해
데미지 최대값 #4999999
콤보 전부 소모가아닌 콤보 일정량 소모로 인해 콤보스킬의 사용량 증가3
마이트
전 : MP 30 소비, 120초간 공격력 25, 물리방어력 215, 마법방어력 215 증가,
몬스터를 넉백시키는데 필요한 데미지가 10%로 감소
후 : MP 30 소비, 180초간 공격력 25, 물리방어력 215, 마법방어력 215 증가,
상태이상 내성과 모든속성 내성이 20%상승
너무 짧은 지속시간 1 + 전사중 유일하게 없는 아란에게 내성 20추가
블레싱마하
전 : MP 13 소모, 100초 동안 파티원의 물리공격력 30, 마법공격력30 상승
후 : MP 13 소모, 180초 동안 파티원의 물리공격력 30, 마법공격력30 상승
너무 짧은 지속시간 2
[: 4차 :]
프리즈스탠딩
전 : MP 55 소비, 300초간 90%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후 : MP 55 소비, 300초간 95%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00%가 아니더라도 최소 95%는 되야합니다
콤보배리어
전 : 콤보가 150 이상일때 콤보를 모두 소모하고
480초간 파티원의 받는 데미지의 20%를 흡수, 물리방어력 360, 마법방어력 360 상승
후 : 콤보가 150 이상일때 콤보를 모두 소모하고
480초간 받는 데미지의 20%를 흡수, 20%확률로 가드 ( +후딜 감소 )
효율성 증가
콤보템페스트
전 : 콤보가 200 이상일때 콤보를 모두 소모하고
보스 몬스터에게 790% 데미지로 4번 공격, 일반 몬스터는 추가로 40초간 빙결
영구적으로 콤보 저지먼트의 데미지 40% 증가
후 : 콤보가 300 이상일때 콤보를 300 소모하고
공무,공반을 무시하고 800% 데미지로 6번 공격, 8초간 1초당 300%의 지속피해
영구적으로 콤보 저지먼트의 데미지 40% 증가
데미지최대값 #2999999
콤보 전부 소모가아닌 콤보 일정량 소모로 인해 콤보스킬의 사용량 증가4
+ 콤보 템페스트가 예전에 엄청난 하향을 당해서 효율성을 더 늘렸습니다
(지금 화력은 스윙+비욘더에 '엄청나게' 밀립니다 콤템 상향의 필요성)
마지막으로 훈장
영웅아란
후 : HP+300 MP+300 공격력+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