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미즈키 밴이면 거의 십중팔구

조조맹덕7
댓글: 2 개
조회: 69
2026-06-25 02:58:11
적 둠피 나오는듯

그러고 보니 초반에 둠피 나올거 같아서 미즈키 해서 

플레이 중인데 아군이 밀리는 중였음

그중 둠피 어그로에 엄청 끌렸는데 문제는 내가 둠피 거의 10번 이상은

묶었었음. 근데 전혀 못잡음

아군이 왜 미즈키 하냐 길래 둠피 나올거 같아서 그랬다 하니 

이해를 못함;; 

신캐 나오면 한번 플레이나 유툽 리뷰라도 좀 보던가;;  답답했음

Lv18 조조맹덕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