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제발 누가 이거 해결좀

아이콘 토레오레
조회: 67
2026-06-25 04:01:00
제발 멜시 선택하면 채팅 못치게 해주세요
하는건 ㅈ도 없으니까 채팅이라도 치는건지
채팅을 안 하면 멜시 성능이 줄어드는건지
상대 조합이 어쩌고~ 넌 이거 하는게 좋음
맵이 어쩌고~ 넌 이거 하는게 좋음
상대 이거 나왔으니 어쩌고~ 넌 이거 하는게 좋음
저런거 절반이상이 멜시없으면 해결되는건데
상대랑 싸우기 전에 멜시랑 싸우게 생겼음

Lv74 토레오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