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매너 신고중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사람이 어제 박제를 해놓으셨던데, 글은 잘보았습니다.
본인의 입장에서만 글을 써놓으셔서 이렇게 의도치않은 저격글을 씁니다.
우선 글을 쓰기 전에 창남이라는 단어 선택이 적절치 않았던 것은 인정합니다.
그 점에 관해서는 사과 드립니다.
글 내용을 보아하니 인게임 아이디 kimchiman (인벤 아이디 : 비매너 신고중)이신 것 같네요.
맵 하나무라에서의 상황이었고요.
이 분이 상대편 공격 윈스턴 이고 저는 수비 솔저였습니다. 상대팀 조합은 라인 윈스턴 트레 맥크리 아나 메르시였고요.
그 분이 글에 포커싱이 안돼서 거점 비빈다고 적어 놓으셨더군요,
본인 팀 조합이 포커싱 조합이 아닌데 조합을 바꿀 생각은 하지않으시고 계속 부조화 달린 윈스턴으로 들어오시니
저는 게임을 던지신다고 생각했고, 같은 팀 분들도 똑같이 생각하셨는지 불화가 일어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더 어처구니가 없는건 빡겜 스크림 방인데도 불구하고,
그 분이 오른쪽 하나무라 베란다에서 가만히 서서 두 번이나 제 궁을 채워주셨습니다.
채팅을 치느라 가만히 계셨는지 어땠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은 실력의 좋고 나쁨을 떠나 게임을 던진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저격당하신 상대팀 메르시님이 참다가 터지신 것같은데 부디 당시 본인의 행동을 되돌아보시길 바랍니다.
앞 뒤 정황 다 자르고 자기 입장에서만 글을 써서 사람 바보 만들지 마시고요.
아참! 하신다는 고소는 언제 해주실런지요.
저한테 친구 추가를 보내셔서 이름 집 주소 전화번호 인적사항 보내주시고는
제가 인적사항을 알고 있으니 명예훼손으로 고소가 가능하다는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펼치셨는데,
제발 어디서 알지도 못하는 법 들먹이면서 본인 얼굴에 먹칠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왜 저에게 인적사항 친히 적어 보내주신 스샷은 안 올려주시나요?
합의금 타서 치킨 드신다고, 치킨 잘먹겠다고 웃으며 보내주신 귓말 아직도 생생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