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신문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던전 및 몬스터] 황금미궁도 하급던전을 생성해 주셨으면 합니다.

크로이첼냥
댓글: 10 개
조회: 898
추천: 2
2011-05-09 15:40:01

최근 하드코어 유저들의 감소로 인한 황미 숙련팟(?) 숙련도가 많이 떨어져 있더군요..

그 말인 즉.. 남아있는 유저들 중 이제 막 만랩 다신분들이 계시다란 말이 되는거지요(라이트유저)..

그런데 황금미궁... 이전 까지의 던전과의 난의도 차이가 꽤 많이 난다라는것은 다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런 와중.. 이제 막 만랩 다신분들의 미궁 진출이 그리 쉽지많은 않은 상태이구요..

가령 미궁 팟을 구한다 하더라도.. 거진 80~90% 이상이 숙련인원만을 구하는데 어쩔수 없이 숙련팟에 숙련인것 처럼(?) 지원을 할수 밖에 없다란 입장인것은 이해 합니다..

하지만... 조금 돌다보면 금세 표가 나지요.. 머 저같은 경우야 어차피 팟 된것 그냥 같이 하자란 주의지만...

가끔은 험한 소리마져도 오가게 되어있답니다. 또한 황미 이전과의 엄청난 차이의 난이도에 좌절 하시는분들도 계실꺼구요..

솔찍히 라이트 유저분들도 게임을 즐기기 하는거지 스트레스 받기 위해 하는건 아닐꺼자나요(물론 라이트 유저 분들이 실력이 없다란 말은 아닙니다. 단지 황미에 적응하는 단계에서의 여러가지 문제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분들에게도 황미궁을 갈 수 있는 권한이 있는거구요.. 또한.. 더이상의 유저 이탈을 조금이라도 줄여야 될듯 하구요..

현제의 아카샤 처럼 12시간 상급던전과 3시간 하급던전을 만들어 단계별로 올라갈 수 있는 발판이 만들어 짐이 어떨까 생각 되네요..

또한 기존 미궁을 도는 너무나도 낮은 드랍률에 쓰러저 가는 유저들에게도 상급을 공략 하므로써 그동안 질리게 다녓으면서도 구경도 못한 폭군템을 구경이라도 할 수 있구요..

현 시점(이미 황미의 낮은 드랍률에 의해 지쳐있는 유저들과 이제 막 만랩을 찍고 인던 함 가보겠다란 유저들)에서 나름 나쁘진 않을꺼 같다란 생각이 들어 한번 글 올려봅니다..

회사에서 눈치보며 눈팅만 하다가 넉두리겸 겸사겸사 글을쓰다보니 두서 없긴 하지만... 한번 끄적여 봅니다.

 

Lv12 크로이첼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