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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네크로맨서 재평가 영상(링커필수).youtube

Royalcanin
댓글: 14 개
조회: 4708
2016-01-22 13:08:31

 

 

 

아까 올린 글과 더불어 보다 명확하게 비교하기 위해

( 글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97&l=22101 )

 

위자드계열 가장 사기스킬이라 일컷는 파이어볼과 비교해보았습니다

 

 

스펙은

 

 

파이어볼10레벨(특성45레벨)

 

 

플래시후프5레벨(특성30레벨)

 

 

무기는 생각난김에 찍어버려서 이그니션인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둘 다 무기가 같기에 큰 차이는 없으리라 봅니다)

 

 

대상은 카타콤 양초거미로 화염추댐50%를 받습니다. (파볼이 1.5배 강한상태)

 

 

먼저 파이어볼 영상입니다

 

 

 

 

 

 

(파볼 데미지가 들어간 6초부터 실피 한마리가 남는 20초까지, 14초가 소요됩니다)

 

 

 

 

다음은 플래시후프 영상입니다 (올바른 활용법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후프 데미지가 들어간 3초부터 실피 한마리가 남는 13초까지, 10초가 소요됩니다)

 

 

 

 

사실 시간은 그다지 상관이 없는게 체력의 반절정도는 이그니션의 화상데미지로 잡아버립니다...(갓그니션)

 

 

주목해야할 점은 플래시후프가 다량의 적에게 히트가 됨에도 꽤 오랫동안 유지되면서 데미지를 준다는데 있습니다.

 

 

현재 플래시후프는 조인트패널티와 연계가 되지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조인트패널티로 연결되어있는 적을 후프로 타격할 시 맞은 적만큼 타격수가 줄어드나, 데미지는 틱당1회씩만 들어갑니다

 

 

즉 8마리의 적을 조인트로 묶고 행낫을 걸어서 후프로 돌진하면 딱2타만 때리고 사라져버립니다...

 

 

이 점을 플래시후프의 특수한 성질로 극복하였습니다

 

 

후프는 약 0.5초의 틱으로 일정거리에 있는 적에게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가합니다

 

 

그런데 하나의 대상에게 데미지를 주고 다음 틱까지 걸리는 동안 다른 대상이 들어오면

 

 

전 대상의 틱과는 관계없이 바로 1타를 가격합니다.

 

 

즉 1번대상에게 1틱을 맞추고 2틱으로 넘어가려는 시간내에

 

 

2번대상이 후프로 들어오면 2번 대상은 따로 1틱을 맞는겁니다

 

 

이게 조인트패널티로 연결되어 있으면 1번대상과 2번대상 데미지를 공유하기에

 

 

연타처럼 타다다다닥하면서 데미지가 들어가는 것 입니다.

 

 

(1번대상 틱 사이에 2번이 들어오고, 2번대상 틱사이에 3번이 들어오고, 다시 1번틱 이런식으로 반복되는거죠)

 

 

이 방법을 알게되고 사용해보면서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조인트에 묶인 적들을 가운데에 놓고 그 주위를 빙빙 도는방법입니다 (윗 영상 참조)

 

 

네크분들 1서클에서 정말 찍을 스킬 없으실텐데, 일단 이 후프라도 활용방법이 있으니

 

 

선 마스터하시길 추천합니다(링커분들 한정입니다... 역시 갓링)

 

 

 

 

 

Lv8 Royalcan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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